UPDATED. 2024-04-26 22:11 (금)
'그녀는 예뻤다' 박유환-신혜선, 알콩달콩 한설+준우='한우커플'로 극에 '활력'
상태바
'그녀는 예뻤다' 박유환-신혜선, 알콩달콩 한설+준우='한우커플'로 극에 '활력'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5.10.25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김윤정 기자] '그녀는 예뻤다' 박유환의 알콩달콩한 로맨스가 극에 활기를 더하고 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MBC '그녀는 예뻤다'(극본 조성희, 연출 정대윤)에서 편집팀의 귀염둥이로 활약하고 있는 박유환이 본격적으로 신혜선과의 러브라인에 불씨를 지폈다. 막내 커플답게 풋풋하고 귀여운 로맨스를 선보이는 두 사람에게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 MBC '그녀는 예뻤다' 박유환, 신혜선 [사진 =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번 주 방송에서 김준우(박유환 분)는 한설(신혜선 분)을 향한 자신의 마음을 당당하게 고백하고 첫 입맞춤까지 성공하는 등 당돌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을 드러냈다. 이처럼, 요즘 세대들의 솔직하고 풋풋한 사랑법을 선보이는 준우와 한설은 온라인에서 ‘한우커플’이라는 애칭까지 얻으며, ‘별책부록’처럼 극에 활기를 더하는 활약으로 나날이 눈길을 끌고 있는 것. 

한 현장관계자는 “두 사람은 촬영현장에서도 둘도 없는 단짝친구로 돈독한 동료애를 뽐내고 있다. 촬영이 끝나도 서로를 ‘준우’, ‘한설’이라고 부르고, 간식시간도 함께하는 등 카메라 뒤에서도 ‘막내 케미’를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박유환의 ‘별책부록’같은 로맨스를 접한 시청자들은 “박유환과 신혜선, 엄마미소가 절로 나오는 사랑스러운 커플!”, “박유환, 귀여운 얼굴로 은근 ‘상남자’포스! 뽀뽀할 때 너무 설렜다”, “’한우커플’ 보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두 사람 활약 기대할게요”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박유환의 풋풋한 로맨스로 활기를 더해가고 있는 MBC 수목드라마 '그녀는 예뻤다'는 매주 수, 목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