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FA컵 서울-인천 결승, 10월의 마지막 축구 즐기는 법
상태바
FA컵 서울-인천 결승, 10월의 마지막 축구 즐기는 법
  • 정성규 기자
  • 승인 2015.10.28 2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정성규 기자] FC서울이 오는 31일 오후 1시 30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지는 2015 KEB 하나은행 FA컵 인천 유나이티드와 결승전에서 팬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준비한다.

FC서울은 멤버십(GS&POINT카드) 회원 중 FA컵 결승전 예매를 한 9월, 10월 생일자들에게 일반석 티켓 한 장을 더 제공하는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FC서울 홈페이지 멤버십 페이지 이벤트 신청란을 통해 신청하면 경기 당일 북측 회원센터에서 티켓을 받을 수 있다.

경기 당일 오전 10시 30분부터는 북측광장에서 버스킹 밴드 공연이 펼쳐진다. 락, 힙합 등 다양한 장르의 인디 뮤지션들이 팬들과 결승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 FC서울이 오는 31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지는 FA컵 인천 유나이티드와 결승전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진=FC서울 제공]

참여팬들에게 사인볼이 걸린 ‘캐논 슈터’ 이벤트 외에 ‘행운의 사다리타기’ 이벤트에도 푸짐한 선물이 준비됐다. GS샵 상품권 20만원, 르꼬끄 20만원 상품권, FC서울 웜업자켓, FA컵 공인구 등 가장 열정적으로 FC서울을 응원하는 팬들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더불어 FA컵 메인 스폰서인 KEB 하나은행에서 움직이는 ATM 버스를 운영한다. 경기장을 방문한 팬들은 현금입출금, 통장정리, 계좌이체, 송금, 상담 등 일반 영업점과 동일한 서비스를 ATM버스에서 제공받을 수 있다.

프로-아마축구 최강 클럽을 가리는 이번 FA컵 결승전 티켓은 FC서울 홈페이지(www.fcseoul.com)와 FC서울 공식 앱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