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라디오스타' 신승훈, 과거 "수지, 아이유, 클라라 중 이상형은…" 폭소
상태바
'라디오스타' 신승훈, 과거 "수지, 아이유, 클라라 중 이상형은…" 폭소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5.10.29 0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연나경 기자] 데뷔 25주년을 맞이한 신승훈이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가운데, 과거 신승훈이 이상형을 밝혀 대중의 주목을 받고있다.

지난 2013년 신승훈은 MBC 연예정보프로그램 '섹션TV 연예통신'과의 인터뷰에서 "최근 방송에서 수지, 아이유, 클라라 중 이상형이 누구냐길래 '수아클'이라고 답했더니 눈 높아서 결혼 못 하는거라고 하더라. 나 눈 정말 낮다"고 토로했다.

▲ 데뷔 25주년을 맞이한 발라드의 황제 신승훈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했다. [사진=MBC '섹션TV 연예통신' 제공]

이날 신승훈은 인터뷰에서 "고향에 내려가면 부모님의 결혼 얘기에 스트레스가 엄청나다"고 털어놓은 뒤 "이번에 추석 연휴가 정말 길지 않았나. 밖에 나가지 않고 녹음실에서 작업만 했다. 남들이 보기엔 음악에 대한 열정이 깊은 줄 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신승훈은 28일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데뷔 25주년과 관련한 에피소드를 털어놔 '국민 가수' 타이틀을 입증했다.

신승훈은 오는 12월4일부터 6일까지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더 신승훈 쇼' 서울 공연을 앞두고 있으며, 광주, 대구, 부산으로 콘서트의 열기를 이어간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