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해피투게더' 성유리, 올블랙 완벽소화 워너비 몸매 등극? "잘 다녀올게요~"
상태바
'해피투게더' 성유리, 올블랙 완벽소화 워너비 몸매 등극? "잘 다녀올게요~"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5.10.30 0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연나경 기자] '해피투게더'에 출연한 성유리가 과거 올블랙 의상을 소화하고 있는 모습이 관심을 받고 있다.

성유리는 지난 6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잘 다녀올게요~"라며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성유리는 공항에서 출국을 기다리는 듯한 모습이다. 성유리의 인스타그램에 달린 댓글을 통해 그가 중국으로 출국하는 날이라는 것을 짐작할 수 있다.

▲ 가수 겸 배우 성유리가 29일 '해피투게더'에 출연했다. [사진=성유리 인스타그램]

성유리는 올블랙 의상에 어두운 갈색 헤어, 깔끔한 검정색 줄의 시계, 독특한 색의 선글라스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 은은한 실버톤의 가방으로 자칫 밋밋할 수 있는 올블랙 의상에 포인트를 줬다. 자칫 어두워보일 수 있는 올블랙 의상에 확실한 포인트를 주고, 여성들이 부러워할만한 몸매까지 갖추고 있다는 것이다.

한편 성유리는 29일 출연한 KBS 2TV '해피투게더'에서 훌라후프를 뛰다가 굴욕을 겪은 사연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에서 유재석 역시 훌라후프 뛰기에 도전했다가 진행 불가의 상태에 이르러 모두에게 큰 웃음을 줬다.

성유리는 그룹 핑클의 멤버로, 2013년부터 올 초까지 SBS '힐링캠프'를 진행했으며, 최근 영화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로 돌아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