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17:08 (화)
체리필터 '안드로메다' MV '민간 우주인 출연한다'
상태바
체리필터 '안드로메다' MV '민간 우주인 출연한다'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4.06.12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박영웅기자] 록밴드 체리필터 신곡 '안드로메다' 뮤직비디오에 특이한 이력을 가진 인물이 출연한다.

뮤직팜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2일 "4년 만에 복귀한 체리필터의 뮤직비디오에 세계 최초로 개인 인공위성 발사 프로젝트를 성공한 미디어 아티스트 송호진이 출연한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송호준 출연 배경에 대해 " 송호준이 체리필터의 멤버 정우진, 손스타가 대학 선후배(고려대학교) 관계라는 점이 크게 작용했다. 이어 신곡 '안드로메다'가 요즘 보기 드문 유쾌한 발상의 노래라는 점도 송호진을 크게 자극 한 것 같다"고 설명했다.

▲ 체리필터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미디어 아티스트 송호준 [사진=뮤직팜엔터테인먼트 제공]

송호진의 뮤직비디오 출연에 체리필터는 "선뜻 출연해 응해 줬는데 온종일 연기를 했다"며 "자연스러운 연기는 배우 뺨을 칠 정도"라며 고마움을 표시했다.

앞서 체리필터는 지난 11일 4년 만에 새 앨범을 발표하고 뮤직비디오도를 공개했다. 특히 타이틀곡 '안드로메다' 뮤직비디오에는 미디어 아티스트 송호진이 지구인 역할의 주연 배우로 열연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번 체리필터의 싱글앨범에는 '안드로메다'를 비롯해 미들템포의 팝넘버 'Rain-shower'와 체리필터식 발라드 '우산'이 담겼다.

지난 2002년 '낭만고양이'로 록의 부활을 알렸던 체리필터는 2010년 7월 '쇼타임' 발표 이후 4년 만에 팬들과 만나게 됐다.

체리필터는 12일 엠넷엠카운터다운을 통해 신곡 '안드로메다' 라이브 무대를 선보인다.

dxhero@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