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41 (금)
소녀시대 컴백, 美 빌보드 신속 보도
상태바
소녀시대 컴백, 美 빌보드 신속 보도
  • 용원중 기자
  • 승인 2014.02.12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용원중기자] 미 빌보드 지가 소녀시대의 컴백을 신속하게 보도했다.

빌보드는 11일 K팝 칼럼 코너 ‘케이타운(K-TOWN)’을 통해 'Girls' Generation Announces Comeback Single 'Mr.Mr.’, New Album'이라는 타이틀로 컴백 소식과 함께 ‘Mr.Mr.’의 이미지 티저를 상세히 소개했다. 빌보드지는 “소녀시대의 ‘I Got a Boy’ 뮤직비디오는 약 8500만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으며 저스틴 비버, 원 디렉션, 마일리 사이러스 등을 제치고 유튜브 뮤직 어워드 1회의 ‘올해의 뮤직비디오’를 수상했다” “멋진 2013년을 보낸 그룹이 얼마나 해낼 수 있을지 기대감이 높다”라고 언급하는 등 이번 앨범 활동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드러냈다.

 

소녀시대의 미니앨범 4집 타이틀곡인 ‘Mr.Mr.(미스터미스터)'는 R&B 사운드가 돋보이는 매력적인 댄스곡으로 비욘세, 저스틴 팀버레이크, 크리스 브라운 등 유명 팝스타들과 함께 작업한 세계적인 프로듀싱팀 더 언더독스 작품이다. 음원은 19일 정오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먼저 공개된다. 

한편 지난 11일 ‘Mr.Mr.’의 이미지 티저 공개와 함께 소녀시대의 컴백 소식이 알려지자, 소녀시대는 각종 포털사이트 검색어 1위를 석권하는 등 네티즌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새 미니앨범 ‘Mr.Mr.’는 오는 24일 출시된다.
 

goolis@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