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3:32 (월)
타블로, 태양 '눈,코,입' 악동뮤지션 이어 두 번째 커버
상태바
타블로, 태양 '눈,코,입' 악동뮤지션 이어 두 번째 커버
  • 이예림 기자
  • 승인 2014.06.24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이예림 기자] 에픽하이의 타블로가 태양의 ‘눈,코,입’ 커버를 예고했다.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 는 24일 오후 4시 공식 블로그에 타블로의 '눈,코,입' 커버 예고 이미지를 게재했다. 티저 이미지는 타블로가 의자에 홀로 앉아 고독한 느낌의 포즈를 취한 모습을 흑백으로 담고 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LYRICS BY TABLO, REMIX BY DJ TUKUTZ, ORIGINAL SONG PERFORMED BY TAEYANG’ 이라는 문구가 명시됐다. 타블로의 가사와 DJ투컷의 리믹스를 통해 새로운 매력의 ‘눈,코,입’이 탄생될 것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다.

타블로가 악동뮤지션에 이어 두 번째로 태양의 '눈,코,입'을 커버한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타블로는 그동안 시적이고 깊이 있는 가사를 통해 의미 있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등 독자적인 컬러의 작사를 선보이며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커버에서는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앞서 지난 16일에는 악동뮤지션이 ‘눈,코,입’을 커버해 이찬혁의 랩과 이수현의 청아한 목소리로 태양과는 또 다른 색다른 감성을 선보여 인기몰이를 한 바 있다. 타블로 역시 자신만의 새로운 버전을 선보이면서 '눈,코,입'의 인기 열풍에 힘을 보탤 것으로 전망된다.

타블로의 감성이 담긴 ‘눈,코,입’ 커버 영상은 25일 오후 9시에 공개된다.

press@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