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9:55 (금)
'시그널' 이제훈 어린시절, 김윤정 유괴사건으로 시작 "윤정이 데려간 사람 저 남자 아니에요"
상태바
'시그널' 이제훈 어린시절, 김윤정 유괴사건으로 시작 "윤정이 데려간 사람 저 남자 아니에요"
  • 원호성 기자
  • 승인 2016.01.22 2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원호성 기자] '시그널'이 이제훈이 어린시절 그에게 경찰에 대한 불신을 안겨준 계기가 되는 '김윤정양 유괴사건'으로 한 편의 영화처럼 시작했다.

22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 tvN 금토드라마 '시그널'에서 박해영(이제훈 분)이 어린시절, 그의 학교 같은 반 친구였던 김윤정이 유괴를 당한 '김윤정양 유괴사건'으로 시작됐다.

이제훈은 어린시절 학교에서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어떤 여자가 김윤정을 데려가는 모습을 목격했고, 다음날 김윤정이 유괴된 사실을 TV 뉴스를 통해 알게 됐다. 

▲ tvN '시그널' [사진 = tvN '시그널' 방송화면 캡처]

이제훈은 하지만 TV에서 나온 유괴범 용의자가 의대생 남자라고 나오자 경찰을 찾아가 "윤정이 데려간 사람 저 남자 아니에요. 여자에요"라고 제보했지만, 경찰에게 무시를 당하고 경찰에 대한 불신을 가지게 됐다.

'응답하라 1988' 이후 새로 시작하는 tvN 새 금토드라마 '시그널'은 과거로부터 걸려온 간절한 신호로 연결된 현재와 과거의 형사들이 오래된 미제 사건들을 다시 파헤치는 스릴러 드라마로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