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JYJ, 오는 29일 2집 'JUST US' 발매…3년 만에 완전체 컴백
상태바
JYJ, 오는 29일 2집 'JUST US' 발매…3년 만에 완전체 컴백
  • 이예림 기자
  • 승인 2014.07.17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이예림 기자] 3년 만에 완전체로 돌아오는 그룹 JYJ가 컴백 날짜를 확정했다.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17일 오전 "JYJ가 오는 29일 2집 'JUST US'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JYJ는 공식 페이스북에 멤버들의 티저 사진과 재킷 촬영 현장의 소품 컷을 공개했다. 게재된 사진은 JYJ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세 사람의 클로즈업 컷으로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갖고 있던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함께 공개된 컬러감이 돋보이는 꽃들과 빈티지한 소품 등을 활용한 재킷 촬영 현장 컷 역시 팬들로부터 열띤 반응을 얻고 있다.

▲ 재중, 유천, 준수(위부터)가 클로즈업된 이미지 공개와 함께 컴백 날짜를 발표했다.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JYJ의 이번 앨범에는 본인들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노래들과 틈틈이 미국 스튜디오에서 작업한 영어 곡을 포함하여 총 13곡이 수록됐다.

JYJ는 “앨범명을 'JUST US'라고 한 이유는 오랜만에 발매하는 앨범이기에 자칫 부담을 가지거나 멋지게 만들어야 한다는 강박 대신 지금 우리의 모습을 자연스럽게 담고 싶었기 때문"이라며 "JYJ가 가장 행복하게 작업한 음악으로 대중들에게 우리가 느끼는 행복을 함께 느낄 수 있도록 하고 싶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JYJ는 정규 2집을 발표한 뒤에 쇼케이스와 아시아 투어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press@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