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4 11:49 (화)
[인디] '국악X록 세계적 밴드' 잠비나이 '국내 최고 사운드 업그레이드한' 롤링홀과 만나다
상태바
[인디] '국악X록 세계적 밴드' 잠비나이 '국내 최고 사운드 업그레이드한' 롤링홀과 만나다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6.02.04 1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박영웅 기자] 국악과 록을 접목해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밴드 잠비나이가 오랜만의 기획공연으로 팬들을 찾는다.

잠비나이는 오는 3월 1일 '지금껏 절대 들어보지 못했던 음향의 발견'을 주제로 '인디신의 성지' 롤링홀에서 공연을 펼친다. (*롤링홀은 최근 JBL VTX 스피커시스템을 설치하고 한국 최고수준의 사운드를 낼 수 있는 공연장으로 업그레이드했다.)

'잠비나이 월드투어 프리뷰 콘서트'는 JBL, AKG, Soundcraft, Harman/Kardon등의 브랜드 라인업을 보유한 하만그룹의 한국 공식 디스트리뷰터이자 잠비나이와 기술지원협약을 맺고 있는 테크데이타의 지원 아래 최고수준의 음향시스템으로 구성돼 진행된다.

▲ [사진=롤링홀 제공]

또한, 지난 3년간 유럽과 미주 각지의 유서 깊은 공연장들과 페스티벌을 순회하며 100회 이상의 공연 동안 잠비나이와 호흡을 맞춘 몰 스튜디오의 조상현 대표를 비롯한 음향팀이 참여해 더욱 공연의 질을 높였다.

이번 공연은 2016년 상반기 한국에서 잠비나이의 공연을 볼 수 있는 거의 유일한 기회다. 잠비나이는 본 공연 이후 미국 SXSW, 6월 프랑스 Hellfest 등의 초대형 페스티벌 참가를 비롯해 10월 말까지 70회 이상의 공연으로 진행될 월드투어에 돌입할 예정이다.

새로운 앨범의 발매와 맞물려 있는 투어를 위해 새롭게 준비한 셋 리스트를 전 세계 최초로 공개하는 자리기도 하다. 6월 발매될 신작의 수록곡들이 다수 포진될 계획이다.

한편, 본 공연을 빛내 줄 스페셜 게스트로는 잠비나이와 더불어 가장 활발한 해외 투어를 진행하고 있는 IDIOTAPE(이디오테잎)이 함께한다. 오프닝 게스트로는 미모와 실력을 겸비한 걸밴드 '마르멜로'가 출연한다. 예매는 33,000원에 인터파크에서 판매되고 있다.

(*더 많은 인디밴드 소식은 인디레이블 탐방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관련기사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