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3:28 (금)
고양다이노스 '팬 퍼스트 마케팅', 선물-추억으로 팬심 잡는다
상태바
고양다이노스 '팬 퍼스트 마케팅', 선물-추억으로 팬심 잡는다
  • 강언구 기자
  • 승인 2016.04.04 1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일 두산전서 경품 추첨 등 다양한 행사 실시

[스포츠Q(큐) 강언구 기자] NC 다이노스 퓨처스팀 고양 다이노스가 팬들을 끌어 모으기 위한 본격적인 행보에 나섰다. 첫 주말 홈경기를 찾는 팬들을 위해 선물과 추억을 안고 갈 수 있는 마케팅을 준비했고 360도 화면 생중계를 통해 생생한 현장을 그대로 전한다.

고양 다이노스는 오는 9일 오후 1시 고양야구장에서 열리는 두산 베어스와 2016 KBO 퓨처스리그 첫 주말 홈경기를 찾은 팬들을 위해 고양 다이노스 팬북, 고려은단 비타민음료, 롯데시네마 팝콘 등 경품을 선착순으로 나눠주고 추첨을 통해 엠블호텔 숙박권, 바이네르 구두상품권, 영화관람권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어린이 야구 팬들을 위한 행사도 준비했다. 아빠와 함께하는 그라운드 캐치볼, 베이스 달리기, 야구장투어 등의 행사에 선착순 신청을 통해 직접 참여할 수 있다. 원하는 참여인원과 연락처를 기재해 고양 다이노스 공식 이메일(gydinos_marketing@ncdinos.com)로 접수하면 된다.

▲ NC 다이노스 이태일 대표(왼쪽부터), 화성 히어로즈 김성갑 감독, 고양 다이노스 마스코트 고양 고양이, 최성 고양시장, 고양 다이노스 한문연 감독이 2015 고양 다이노스 첫 특별홈경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고양 다이노스 제공]

이날 경기장 밖에도 팬들을 위해 다양한 행사를 준비한다. 팬들은 1루 게이트 앞에서 MBC아카데미 뷰티스쿨의 페이스페인팅을 받을 수 있고, 인디언 텐트와 장난감으로 꾸며진 ‘어린이 플레이존’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이날 새롭게 단장한 ‘이마트타운 프리미엄존’도 첫 선을 보인다. 총 36석 테이블석(1인 1만원)으로 이용고객에게 푸짐한 이마트 식∙음료를 함께 제공한다. 고양시의 유명 푸드트럭인 ‘미스터 트럭’ 또한 이번 시즌 고양야구장의 먹는 즐거움을 책임진다.

9일 열리는 첫 주말 특별홈경기 시구는 D-ear 이벤트에서 선발된 시민대표 황유라 씨가 나서며 지역 특수교육기관 홀트학교의 오케스트라 동아리 학생들이 축하공연과 애국가 연주를 맡는다.

또 고양 다이노스는 아프리카TV와 손잡고 8일 두산 베어스전을 더그아웃 VR로 생중계한다. 기존 중계화면과 함께 더그아웃을 360도 실시간 화면으로 볼 수 있으며 HMD를 사용한 몰입감 높은 시청도 가능하다. PC와 모바일 아프리카TV에서 고양 다이노스 채널(www.afreeca.com/goyandinos15)로 시청 가능하다.

지난 시즌부터 고양시에 자리 잡은 고양 다이노스는 KBO 퓨처스리그 팀 최초로 주말 경기 유료화를 선언하고 전담 응원단을 운영하는 등 ‘우리동네 야구단’으로서 다양한 지역 밀착 마케팅을 선보이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