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9:41 (금)
김준수, 역대 아시아 투어 '영상' 공개…'6월 아시아 투어 기대감 고조'
상태바
김준수, 역대 아시아 투어 '영상' 공개…'6월 아시아 투어 기대감 고조'
  • 박승우 기자
  • 승인 2016.04.29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승우 기자] 5번째 아시아 투어를 앞두고 있는 김준수가 역대 아시아 투어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29일 오전 김준수의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그동안 김준수가 아시아 투어에서 선보였던 댄스 퍼포먼스 하이라이트 영상이 공개됐다"며 "오는 6월 11일과 12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을 시작으로 5번째 아시아 투어에 나서는 김준수의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에는 2012년부터 2015년까지 김준수가 아시아 투어에서 선보였던 댄스 퍼포먼스 영상이 담겨 눈길을 사로잡았다. '인크레더블'(Incredible), '엑스 송'(X Song), '아웃 오브 컨트롤'(Out of Control) 등 60초 영상을 통해 5번째 아시아 투어에 대한 팬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 가수 김준수 [사진=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준수는 오는 5월 네 번째 정규 앨범 컴백 예고와 함께 서울을 시작으로 나고야, 고베, 도쿄 등 아시아 각 지역 투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매 공연마다 최단 시간 전석 매진 기록을 세우며 티켓 대란을 벌였던 김준수의 콘서트는 역대 급 티켓 전쟁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영상과 티저 이미지를 접한 팬들은 "60초 아니고 6초 영상인 줄, 눈 깜짝할 사이에 지나가 버렸네", "김준수 뱀파이이설, 4년 전이나 지금이나 비주얼은 완전 그대로", "댄스 퍼포먼스 하이라이트에 시선 강탈. 당장 내일이 6월 11일이어야 해", "이번 콘서트도 완전 기대된다"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지난 14일에 공개된 드라마 '태양의 후예' OST 'How Can I Love You'가 발매 직후부터 주말 내내 전 차트를 올킬해 믿고 듣는 김준수를 다시 한 번 입증해 낸 만큼 그의 믿고 보는 콘서트가 오고 있음을 기대하게 했다.

한편 6월 11일과 12일,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의 공연을 확정 지은 김준수의 '2016 XIA 5th ASIA TOUR CONCERT IN SEOUL'의 티켓 오픈은 오는 29일 멜론 티켓에서 진행된다.

[자료제공=씨제스 엔터테인먼트]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