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4:17 (금)
'2016 크레디아 파크콘서트' 개최… 이루마·유키 구라모토·디즈니 오리지널 싱어즈·디토 오케스트라 등 출연
상태바
'2016 크레디아 파크콘서트' 개최… 이루마·유키 구라모토·디즈니 오리지널 싱어즈·디토 오케스트라 등 출연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6.06.01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올해로 7회째를 맞이하는 ‘2016 크레디아 파크콘서트 - 피아노 파라디소 / 디즈니 인 콘서트’가 오는 9월3일부터 4일까지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에서 개최된다.

‘크레디아 파크콘서트’는 세계 최고 음악 페스티벌인 BBC 프롬스, 뉴욕필 센트럴 파크, 베를린필 발트뷔네 콘서트를 모티브로 클래식 음악을 보다 많은 관객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시작된 대한민국 대표 야외 클래식 공연이다. 

▲ ‘2016 크레디아 파크콘서트 - 피아노 파라디소 / 디즈니 인 콘서트’ [사진 = '크레디아' 제공]

3일 오후 6시에 열리는 ‘피아노 파라디소’ 1부에서는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피아니스트 유키 구라모토와 이루마가 출연해 주옥 같은 히트곡들을 선보인다. 2부에서는 클래식에 쿠바 리듬을 섞은 크로스오버의 제왕, 클라츠 브라더스 & 쿠바 퍼커션이 내한해 유쾌하고 환상적인 무대를 꾸민다.

4일 오후 5시에 열리는 ‘디즈니 인 콘서트’는 대형 스크린에 펼쳐지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영상과 디토 오케스트라의 웅장한 연주에 디즈니 오리지널 싱어즈가 내한해 노래하는 오리지널 디즈니 라이브 콘서트다.

이번 공연에서는 ‘A Dream is a Wish’란 테마로 한국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라이온 킹’, ‘알라딘’, ‘인어공주’, ‘미녀와 야수’, ‘겨울왕국’ 등의 레퍼토리로 선보인다.

‘크레디아 파크콘서트’는 관람 좌석을 4개의 형태로 구성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최상위석인 ‘러블리석’은 1500명 한정으로 러블리 피크닉 키트(피크닉 매트, 보틀, 플레이트, 가방)를 구매자 전원에게 증정한다. 이외에도 의자가 제공되는 ‘로열석’과 1개의 원형 테이블과 4개의 의자가 제공되는 ‘패밀리석’, 그리고 잔디밭에 자유롭게 착석하는 ‘피크닉석’ 등이 있다.

공연의 티켓은 6월1일 오후 2시부터 클럽발코니(www.clubbalcony.com)와 인터파크 티켓(http://ticket.interpark.com)을 통해 예매 할 수 있다. 공연문의 1577-5266.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