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9:55 (금)
[팝음악] 로비 윌리엄스, 신보 '헤비 엔터테인먼트 쇼' 발매 전 동명의 싱글 선공개
상태바
[팝음악] 로비 윌리엄스, 신보 '헤비 엔터테인먼트 쇼' 발매 전 동명의 싱글 선공개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6.09.28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연나경 기자] 로비 윌리엄스의 '헤비 엔터테인먼트 쇼(Heavy Entertainment Show'가 오는 11월4일 발매된다.

28일 소니뮤직 측은 "로비 윌리엄스의 신보에는 에드 시런을 비롯, 밴드 '더 킬러스'의 브랜든 플라워가 참여해 기대치를 높이고 있다. 선공개 되는 동명의 타이틀곡인 '헤비 엔터테인먼트 쇼'는 클래식함과 트렌디함을 모두 놓치지 않은 로비 윌리엄스 특유의 고급스러운 팝 넘버다"라고 말했다.

'헤비 엔터테인먼트 쇼'라는 앨범의 제목은 많은 사람들이 즐기는 가벼운 TV쇼를 의미하는 '라이트 엔터테인먼트(Light Entertainment)'에서 가져온 것이다. 

로비 윌리엄스 [사진=소니뮤직 제공]

로비 윌리엄스는 "새 앨범이 가벼운 TV쇼처럼 수많은 사람들이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즐거움을 제공하되, 가볍지 않고 묵직한 경험을 제공하길 바라는 의미에서 정했다"고 밝혔다.

로비 윌리엄스는 엘비스 프레슬리와 함께 현재까지 11장의 UK차트 1위 앨범을 발매하며 이 부분 최다 기록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작 '스윙스 보스 웨이스(Swings Both Ways)'로는 UK차트 역사상 1천번째 1위 앨범이라는 타이틀을 얻었다.

'헤비 엔터테인먼트 쇼'는 9월28일 자정 발매됐으며, 정규 앨범은 11월4일 디지털 음원 사이트와 온, 오프라인 매장에 발매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