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4:17 (금)
모델 김재영, 팬들과 함께한 20대 마지막 생일파티… "즐거운 시간 보낸 것 같아 뿌듯한 마음"
상태바
모델 김재영, 팬들과 함께한 20대 마지막 생일파티… "즐거운 시간 보낸 것 같아 뿌듯한 마음"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6.09.30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모델 겸 배우 김재영이 팬미팅을 통해 팬들에게 달콤한 하루를 선물했다.

30일 오후 에스팀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4일 있었던 김재영의 팬미팅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곧 다가오는 김재영의 생일을 기념하고자 연 팬미팅에서는 공식 팬카페 회원들이 자리해 성황리에 진행됐다. 

약 2시간 동안 열린 생일파티는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구성됐다. 김재영은 팬들의 질문에 성심성의껏 답해주는 Q&A와, 이상형 월드컵 그리고 노래와 직접 써온 편지를 읽어주는 시간을 선사했다.

김재영, 생일파티 개최 [사진 =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제공]

에스팀 엔터테인먼트가 공개한 사진 속에서도 팬들과 만나 기뻐하는 김재영의 마음이 고스란히 전해지고 있다. 사진 속 김재영은 팬들과 한데 어우러져 사진을 찍고 있으며, 팬에게 직접 립밤을 발라주고 머리를 묶어주는 등 남자친구 같은 다정다감한 면모도 보여주고 있다.

김재영은 “팬분들과 함께하는 자리라서 많이 떨렸지만 즐거운 시간을 보낸 것 같아 뿌듯한 마음”이라며, “29번째 생일을 축하해주신 모든 분과 항상 저를 응원해주시는 팬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29번째 생일을 팬들과 함께 보낸 김재영은 현재 차기작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