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4:17 (금)
[팝음악] 마룬5, 켄드릭 라마 지원사격받은 '돈트 워너 노우(Don't wanna know)' 발매
상태바
[팝음악] 마룬5, 켄드릭 라마 지원사격받은 '돈트 워너 노우(Don't wanna know)' 발매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6.10.14 2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연나경 기자] 그래미 어워드 3회 수상, 전 세계 1700만장의 앨범 판매고 등 해외에서 화려한 기록을 달성한 마룬5가 새 싱글로 국내 팬들을 찾았다.

14일 자정 마룬5는 새 싱글 '돈트 워너 노우(Don't Wanna Know)'를 발표했다. 마룬5의 새 싱글은 팀의 보컬 아담 리바인의 영화 '싱스트리트'의 주제가인 '고 나우' 이후 약 2년만이다.

새 싱글 Don’t Wanna Know’는 통통 튀는 트로피컬 사운드를 바탕으로 헤어진 연인을 잊지 못하고 그리워하며 새로운 연인이 누구인지 궁금하지 않고 전처럼 당신을 계속 사랑하고 있다는 남자의 변치 않는 마음을 노래했다.

마룬5 새 싱글 [사진=유니버설뮤직 제공]

아담 리바인의 청량한 목소리가 돋보이며, 올해 그래미 어워드(Grammy Awards)에서 5개 부분을 수상하며 웨스트 코스트 힙합의 아이콘으로 자리잡은 켄드릭 라마(Kendrick Lamar)가 피처링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마룬5는 현재 미국 투어 중이며, 새 싱글 발매와 더불어 TV 토크쇼 '엘런쇼' 등에 출연해 싱글 홍보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