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3 11:50 (금)
[스타동정Q] 이제훈 측, "드라마 '내일 그대와' 촬영에 집중… 2017년 상반기에 만나요"
상태바
[스타동정Q] 이제훈 측, "드라마 '내일 그대와' 촬영에 집중… 2017년 상반기에 만나요"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11.18 0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드라마 '시그널'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이제훈이 드라마 '내일 그대와' 촬영에 집중하고 있다.

17일 오후 이제훈의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스포츠Q와의 통화에서 "현재 tvN '내일 그대와' 촬영에 참여하고 있다"라며 "당분간 드라마 촬영에 집중해야 하기 때문에 특별한 일정은 없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관계자는 드라마가 본격적으로 방영되는 2017년 상반기가 되면 조금 더 활발한 활동을 기대해도 좋을 것 같다는 말을 덧붙이기도 했다.

이제훈 [사진= 스포츠Q DB]

지난 2007년 영화 '밤은 그들만의 시간'을 통해 데뷔한 이제훈은 '파수꾼'에서 기태를 연기하며 충무로의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이제훈은 영화 '건축학개론'을 통해 대중적인 인지도와 사랑을 받았고, 드라마 '패션왕', '비밀의 문' 등에 출연했다.

또한 그는 군제대 이후 선택한 영화 '탐정 홍길동'과 tvN 드라마 '시그널'을 통해 완벽한 연기력을 선보였다. 특히 '시그널'에서 박해영 역을 연기한 이제훈은 지난 10월 진행된 tvN 시상식에서 PD초이스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누리기도 했다.

현재 이제훈은 내년 상반기 방송을 목표로 하고 있는 tvN 드라마 '내일 그대와'를 촬영하고 있다. 그는 '내일 그대와'에서 배우 신민아와 호흡을 맞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관련기사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