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9:55 (금)
[이장면Q] '복면가왕' 김복면 가수 김나영 출연 맞나, 앨범속 보이스톤과 정밀하게 일치 '초고수'의 등장?
상태바
[이장면Q] '복면가왕' 김복면 가수 김나영 출연 맞나, 앨범속 보이스톤과 정밀하게 일치 '초고수'의 등장?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6.11.28 0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복면가왕'에 등장한 김복면이 떠오르는 실력파 가수 김나영이 맞는 걸까? 시청자들이 김복면의 정체를 두고 김나영이 확실하다는 주장을 펼치고 있다.

27일 방송된 MBC 경연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 가왕' 43대 가왕전 1라운드에서는 김복면과 복면캠프의 대결이 펼쳐졌다. 두 사람이 부른 노래는 강산애의 '라구요'였다. 특히 김복면은 엄청난 가창력을 보여주며 관객석과 판정단을 들썩이게 했다.

시청자들은 김복면의 정체를 두고 가수 김나영이 아니냐는 추측을 하고 있다. 실제 김복면이 들려준 목소리 톤은 김나영의 앨범 속 노래들의 보이스와 일치하는 부분이 많았다.

'복면가왕'에서 김복면이 가수 김나영과 목소리톤이 비슷한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사진=MBC '복면가왕' 방송 캡처]

김나영으로 추정되는 김복면의 뛰어난 노래 실력에 시청자들은 그가 새로운 복면가왕이 될 확률이 매우 높다며 기대감을 키우기 시작했다.

가수 김나영은 지난 10월 자신의 첫 번째 정규 앨범은 '더 퍼스트 앨범'을 통해 음원차트를 올킬하고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당시 가요 팬들은 김나영의 목소리가 대단하다며 앞으로 최고의 가수가 될 것이라는 의견을 쏟아낸 바 있다.

만약 김나영이 복면가왕에 출연한 것이 확실하다면 44대 가왕 자리를 위협할 고수의 등장으로 볼 수 있다. 시청자들은 김복면의 정체에 관심이 쏠릴 수밖에 없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