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패션Q] 김세정·김도연, 아이오아이에게 이런 모습이? 청순과 섹시 넘나드는 봄 화보
상태바
[패션Q] 김세정·김도연, 아이오아이에게 이런 모습이? 청순과 섹시 넘나드는 봄 화보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7.03.23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김세정과 김도연은 Mnet(엠넷) 예능 ‘프로듀스101시즌1’에서 배출한 걸그룹 아이오아이(I.O.I) 출신이다. 두 사람은 현재 각자의 길을 걷고 있지만, 여전히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며 활발한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아이오아이 활동이 모두 끝난 후에도, 김세정과 김도연은 식지 않는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대부분 순수하면서도 청초한 이미지를 보여줬던 김세정과 김도연이 이번엔 모델로서 카메라 앞에 서서 사뭇 다른 매력을 펼쳐 보여 눈길을 끌었다.

구구단 세정 화보 [사진 = ‘나일론’ 제공]

패션 매거진 나일론 코리아는 최근 김세정이 소속된 구구단과 진행한 봄 화보를 공개했다. 구구단 멤버들의 자유로운 일상을 콘셉트로 한 이번 화보 중, 김세정은 단독 컷을 통해 환한 분위기의 사진을 완성했다.

김세정 화보의 키워드는 ‘꿈’이다. 김세정은 단독 컷에서 봄에 어울리는 화사한 의상을 입고 상큼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김세정 특유의 건강하고 밝은 에너지가 강조된 이번 화보에서는, 봄의 따뜻한 기운과 함께 그의 말괄량이 같은 매력이 한층 부각됐다.

또 다른 아이오아이 출신 스타 김도연은 메이크업 화보로 완연한 봄의 기운을 전했다. 패션 매거진 쎄씨에서 최근 공개한 봄 메이크업 화보에서는, 김도연이 함께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도연 화보 [사진 = ‘쎄씨’ 제공]

김도연은 이번 화보에서 러블리 코랄, 시크 핑크, 센슈얼 레드, 프레시 레드 등 4가지 각기 다른 컬러의 립 제품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찍는 사진마다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의 감탄사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다양한 립 컬러로 섹시와 청순의 경계를 넘나들며 여러 가지의 매력을 보여준 김도연은 인터뷰를 통해 “평상 시 레드 립을 가장 좋아하고 즐겨 바른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김세정이 속한 구구단의 화보와 인터뷰는 나일론 코리아 4월호에서 볼 수 있다. 김도연의 봄 메이크업 화보는 쎄씨 4월호와 쎄씨 디지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세정은 현재 구구단의 두 번째 미니 앨범 ‘나르시스(Act.2 Narcissus)’의 타이틀 곡 ‘나 같은 애’로 활동 중이다. 김도연은 최유정과 함께 걸그룹 아이틴걸즈(i-Teen Girls) 데뷔를 준비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