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29 (금)
장미인애 허웅 열애? 스포츠스타-연예인 연상연하 커플은
상태바
장미인애 허웅 열애? 스포츠스타-연예인 연상연하 커플은
  • 민기홍 기자
  • 승인 2017.06.11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민기홍 기자] 원주 동부 소속의 농구선수 허웅(24)과 배우 장미인애(33)의 열애설이 터졌다. 누리꾼들은 장미인애가 2년 연속 프로농구 올스타전 팬 투표 1위에 선정될 만큼 전도유망한 허웅보다 9세 연상이라는 사실에 큰 관심을 갖는다.

연상연하 스포츠스타와 연예인 커플은 허웅-장미인애 이전에도 많았다. 축구선수 기성용(28·스완지 시티)과 배우 한혜진(37) 부부가 대표적이다. 한혜진이 기성용보다 8세 많다. 2013년 웨딩마치를 울린 둘은 2015년 9월 딸도 낳았다.

▲ 장미인애(왼쪽)와 허웅. 아홉 살 나이차를 딛고 연인이 됐다. [사진=스포츠Q DB]

근래에도 연상연하 스포츠스타-연예인 조합이 탄생했다. 몸값이 4년 95억원인 프로야구 선수 차우찬(LG 트윈스)과 최근 MBC 예능 ‘나혼자산다’에서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는 모델 한혜진 (34) 커플이다.

야구선수 박용근(33·kt 위즈)과 가수 채리나(39) 부부도 있다. 채리나는 지난 1월 tvN 예능 ‘택시’에 출연, 박용근과 러브 스토리를 털어놔 관심을 끌었다. 최근에는 SBS 예능 ‘자기야’에서 입담을 과시하는 중이다.

e스포츠 레전드 임요환(37)은 배우 김가연(45)의 남편이다. 지난해 화촉을 밝혔다. 딸을 가진 김가연의 재혼 사실이 밝혀지면서 매 기사마다 악성 댓글이 달렸지만 김가연은 강한 엄마답게 의연하게 악플러를 대처하고 있다.

야구선수 정인욱(27·삼성 라이온즈)과 KBS 공채 개그우먼 허민(31)은 연인이다. 허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정인욱과 함께 찍은 사진을 자주 올리는 등 남자친구를 향한 애정을 가감없이 표현한다.

장미인애의 9세 연하 남자친구 허웅은 현역 시절 ‘농구 대통령’으로 불린 허재 현 한국 농구대표팀 감독의 장남이자 농구 국가대표 허훈(연세대)의 형이다. 현재는 국군체육부대(상무) 농구단 소속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