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슈퍼주니어 규현 첫 솔로앨범 '광화문에서' 트렉리스트 공개
상태바
슈퍼주니어 규현 첫 솔로앨범 '광화문에서' 트렉리스트 공개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4.11.10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박영웅 기자] 슈퍼주니어 멤버 규현의 첫 솔로 앨범 '광화문에서'의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규현은 10일 공식 홈페이지(http://kyuhyun.smtown.com), 페이스북 SM TOWN 페이지 등을 통해 첫 미니앨범 '광화문에서'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이번 앨범에는 유명 음악가들이 대거 참여, 타이틀 곡 '광화문에서'를 비롯해 국내 최고 수준의 작사 작곡가들이 참여한 7곡이 들었다.

▲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지난 9월 개최된 '슈퍼쇼6' 서울 공연에서 처음 선보이며 높은 관심을 모았던 규현의 자작곡 '나의 생각, 너의 기억' 역시 트랙리스트에 포함됐다.

또한 앨범 발매를 앞두고 규현은 개인 트위터를 통해 수록곡들의 음원 일부를 미리 공개하기도 했다.

규현은 오는 13일 오전 11시 서울 마포구 예스24 무브홀에서 취재진과 관객들을 대상으로 첫 솔로 앨범 발매 기념 가을음악회 '광화문에서'를 개최하고 신곡 라이브 무대를 선보인다.

14일부터는 KBS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각종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규현의 첫 미니앨범 '광화문에서'의 전곡 음원은 11월 13일 자정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오픈되며 앨범은 같은 날 오프라인으로 발매할 계획이다.

dxhero@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