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이하이·이수현 조합 '하이수현', 음원차트 1위 휩쓸며 '산뜻한 출발'
상태바
이하이·이수현 조합 '하이수현', 음원차트 1위 휩쓸며 '산뜻한 출발'
  • 오소영 기자
  • 승인 2014.11.11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오소영 기자] 솔로가수 이하이와 악동뮤지션의 이수현이 만난 유닛그룹 '하이 수현'의 '나는 달라'가 온라인 음원차트 1위에 올랐다.

11일 자정 공개된 '나는 달라'는 이날 오전 7시 기준으로 멜론, 엠넷, 벅스, 올레, 지니, 몽키3, 다음, 네이버, 소리바다 등 총 9개 차트 정상을 휩쓸었다. 또한 음원 공개와 동시에 ‘나는 달라’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하이 수현’은 2위에 오르는 등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  솔로가수 이하이와 악동뮤지션의 이수현이 만난 유닛그룹 '하이 수현'의 '나는 달라'가 온라인 음원차트 1위에 올랐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나는 달라’는 알앤비(R&B), 소울 장르로 파워풀한 음색의 소울 보컬 이하이와 깨끗하고 청량한 음색으로 귀를 사로잡는 악동뮤지션 이수현의 다른 두 매력을 담은 곡이다.

리드미컬한 멜로디와 브라스 세션, 기타 리듬으로 구성돼 있다. 심플한 악기 구성을 기반으로 두 보컬의 목소리를 더욱 풍부하게 담아냈다. 또한 보이그룹 '아이콘'의 멤버로 데뷔하게 될 래퍼 바비가 피처링에 참여해 위트 있는 가사와 래핑으로 곡의 흥겨움을 더했다.

'나는 달라'의 작곡에는 에픽하이의 ‘스포일러’, 위너의 ‘공허해’ 등을 작곡한 YG 전속 프로듀서 P.K와 태양의 ‘눈, 코, 입’ 등에 참여한 레베카 존슨이, 작사에는 이하이의 ‘1, 2, 3, 4’를 작사한 마스터 우와 바비가 참여했다.

하이수현은 이후 '나는 달라'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방송활동으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ohsoy@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관련기사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