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울랄라세션, 정규1집 선공개곡 '지금 우는 사람들' "희망과 위로 전하고 싶다"
상태바
울랄라세션, 정규1집 선공개곡 '지금 우는 사람들' "희망과 위로 전하고 싶다"
  • 오소영 기자
  • 승인 2014.11.11 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오소영 기자] 그룹 울랄라세션이 정규 1집 앨범 공개에 앞서 앨범의 두번째 타이틀곡 ‘지금 우는 사람들’을 선공개했다.

11일 공개된 ‘지금 우는 사람들’은 자전적인 이야기를 바탕으로 한 노랫말로 자신들처럼 가슴 아파하는 사람들에게 희망과 위로를 전하고 있다.

▲ 그룹 울랄라세션이 정규 1집 앨범 공개에 앞서 앨범의 두번째 타이틀곡 ‘지금 우는 사람들’을 선공개했다.[사진=울랄라컴퍼니 제공]

울랄라세션 멤버들은 "갑작스레 찾아온 이별 앞에서 우는 것밖엔 할 수 없는 사람들에게, 세상에서 제일 슬픈 시간을 걷고 있을 모든 사람들에게, 이 4분 25초의 짧은 노래가 부디 긴 여운과 사랑으로 위로가 되길 바란다"며 "사람들의 슬픔을 함께 나누는 진짜 친구가 되고 싶다"고 전했다.

유난히 힘겨웠던 2014년을 두 달여 남짓 남겨두고 대중에게 힘찬 날개를 달아줘 함께 비상하고 싶은 울랄라세션의 진심이 담긴 이 곡은 대중에게 따뜻한 울림을 전하고 있다.

울랄라세션은 이번 선공개 곡을 시작으로 오는 19일에 정규 1집 ‘리조이스(reJOYce)’를 공개하고 활동할 예정이다.

ohsoy@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