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4:17 (금)
'최고의 한방', 규현·보아·윤미래 목소리 들어간 OST는?
상태바
'최고의 한방', 규현·보아·윤미래 목소리 들어간 OST는?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7.06.30 2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최고의 한방’이 인기를 끌면서 드라마 시청자들이 OST에도 많은 관심을 쏟고 있다. 극에 분위기를 더해주는 ‘최고의 한방’ OST로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최고의 한방’ OST 최신곡인 규현의 ‘IF You’(이프 유)는 30일 오후 6시 공개됐다. ‘IF You’는 아련한 피아노 선율이 돋보이는 곡으로, 후반부에는 웅장한 오케스트라가 등장해 규현만의 애절한 감성이 배가되는 노래다. 

아스트로 차은우, 우주소녀 보나, 동현배, 김민재, 이세영, 윤시윤 [사진 = ‘스포츠Q’ DB]

앞서 공개된 ‘최고의 한방’ OST로는 보아, 윤미래의 ‘젊은 날의 sky’, 매드클라운의 ‘오늘 밤’, 블락비 박경의 ‘밤하늘’ 등이 있다. 

‘최고의 한방’ 세 번째 OST인 윤미래의 ‘젊은 날의 sky’는 R&B 장르로, 윤미래의 소울 보이스가 돋보이는 노래다. 특히 윤미래의 보컬이 기타와 피아노 소리와 더해져 절묘한 조화를 이룬다.

‘최고의 한방’ 네 번째 OST인 보아, 매드클라운의 ‘오늘 밤’은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고백이 가사에 담긴 달콤한 분위기를 풍기는 노래다. 기타 연주와 함께 어우러지는 보아와 매드클라운의 보이스가 돋보인다.

‘최고의 한방’ 다섯 번째 OST인 ‘밤하늘’은 밝고 경쾌한 리듬의 곡으로, 빈티지한 피아노 연주와 락킹한 기타 연주 위에 박경의 기분 좋은 에너지가 느껴지는 보컬이 더해진 노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