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3:08 (금)
'쇼미더머니6' 우원재 본선 진출에 "블랙나인은 내가 의지하던 형" 타이거JK&비지 팀 '훈훈 분위기'
상태바
'쇼미더머니6' 우원재 본선 진출에 "블랙나인은 내가 의지하던 형" 타이거JK&비지 팀 '훈훈 분위기'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7.08.18 2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쇼미더머니6' 타이거JK&비지 프로듀서 팀 합동 공연의 주인공은 우원재가 된 가운데 블랙나인에게 아쉬운 마음을 드러냈다.

18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 채널 Mnet '쇼미더머니6'(연출 이지혜)에서 타이거JK&비지프로듀서 팀 합동 공연에서는 우원재가 등장해 무대의 주인공으로서 확실한 존재감을 보였다.

Mnet '쇼미더머니6' 우원재가 블랙나인을 이겼다. [사진= Mnet '쇼미더머니6' 방송 화면 캡처]

이날 '또' 무대에서 타이거JK&비지 팀은 화려운 플로우에 귀에 꽂히는 래핑을 선보였고 마샬은 그루브 넘치는 멜로디로 환상적인 콜라보를 만들어냈다.

마치 빛이 한줄기 내리는 것처럼 집중된 무대에 우원재는 독특한 플로로 관객을 압도했고 타이거JK&비지는 나중에 등장해 우원재를 서포트했다. 무대가 끝난 뒤 우원재는 블랙나인에게 박수를 줬으면 한다고 말해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다.

우원재는 사후 인터뷰에서 "블랙나인은 내가 의지하던 형이었다. 슬픈 모습에 마음이 아팠다"고 말했다. 블랙나인도 "많이 아쉽다"며 "타이거JK와 음악 작업을 한 게 꿈만 같다. 내 몫까지 더 좋은 무대를 만들어줬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우원재의 가사에 비지는 "마치 시를 보는 것 같았다. 넌 진정한 글쟁이다"고 극찬했다. 

이날 탈락한 블랙나인은 공황장애로 인해 약을 섭취하고 있다고 밝혀 시선을 끌었다. 앞선 무대에선 매니악이 주노플로에 탈락하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