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3:08 (금)
김민채, 활발하던 블로그 활동도 중단… 갑작스러운 관심 부담됐나
상태바
김민채, 활발하던 블로그 활동도 중단… 갑작스러운 관심 부담됐나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8.22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정운택과의 파혼 소식을 전한 김민채가 다시 한 번 주목 받고 있다. 김민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그의 블로그 등 SNS 활동 역시 함께 주목 받고 있다. 김민채는 정운택과의 열애 및 결혼 소식 이후 SNS 계정 삭제, 블로그 활동 중지를 선택했다.

김민채는 자신의 활동 내용을 꾸준히 블로그와 SNS를 통해 공개하고 있다. 그러나 정운택과의 결별 이후에는 인스타그램 계정을 삭제하는 등의 행보를 보여주기도 했다.

김민채 [사진= 김민채 블로그]

인스타그램 삭제 뿐 아니라 김민채는 블로그 활동도 중단한 상황이다. 앞서 김민채는 블로그를 통해 자신의 MC 활동 내용을 공개하고 있었다. 뿐만 아니라 자신이 출연한 연극 뮤지컬 등 작품과 관련된 내용을 공개하며 주위를 끌기도 했다.

그러나 활발한 블로그 활동으로 자신을 어필하던 김민채는 지난 5월 이후 어떤 블로그 활동도 하고 있지 않은 상황이다.

김민채의 이런 선택은 6월 전해진 정운택과의 열애 및 결혼 소식 등으로 인해 쏠린 관심이 부담스러웠기 때문일 것이라는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이외에도 김민채는 노래를 하거나 랩을 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하며 의외의 모습을 보여줬다. 김민채는 비와이의 'Forever'부터 부드러운 멜로디의 재즈 곡까지 선보이는 등 다방면에서 재능을 선보이기도 했다.

지난 6월 정운택과의 열애 및 결혼 소식을 전했던 김민채는 이후 SNS와 블로그 등 개인적인 내용을 전하는 활동을 모두 멈추며 안타까움이 더해지기도 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