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새앨범] 월화드라마 '투깝스' 임정희 참여 OST '외투' 발매 '감성깊은 애절한 발라드의 매력'
상태바
[새앨범] 월화드라마 '투깝스' 임정희 참여 OST '외투' 발매 '감성깊은 애절한 발라드의 매력'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8.01.08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MBC 월화드라마 '투깝스'가 감성 디바 임정희가 참여한 OST를 공개했다.

폭발적인 가창력과 깊은 감성으로 음악팬들의 두터운 사랑을 받는 임정희가 참여한 투깝스 OST Part 6 '외투'가 8일 오후 6시 발매됐다.

'외투'는 차가운 삶의 시련들을 따뜻한 외투가 돼 사랑으로 덮어 주겠다는 고백을 담은 정통 발라드곡으로 조정석과 혜리의 사랑 이야기를 더욱 아름답게 꾸며줄 것으로 기대된다. 감미로운 선율과 극적인 구성에 임정희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애잔한 감동을 전해준다.

 

[사진=MBC 월화드라마 '투깝스' 제공]

 

지난주 드라마 '투깝스'는 차동탁(조정석)의 몸에 공수창(김선호)이 빙의 된다는 사실에 큰 충격에 빠졌던 송지안(이혜리)이 차동탁을 향한 변함없는 마음을 고백하며 잠시 핑크 빛 무드를 보였다. 하지만 16년 전 공수창 부친의 무죄 증거를 없앤 형사가 송지안의 부친임이 밝혀지며 또 한 번 극은 혼란스러운 전개를 보여주고 있다.

'외투'는 뒤엉킨 운명의 상처를 서로 보듬어 극복해 갈 극 중 인물들의 이야기를 담아내며 드라마의 깊이를 더 할 계획이다.

월화드라마 '투깝스'는 사기꾼 영혼이 무단침입한 정의감 있는 강력계 형사와 까칠 발칙한 여기자가 펼치는 판타지 수사 로맨스 드라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