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9:07 (금)
배우 이정진, 나인뮤지스 출신 이유애린과 열애설…이유애린 누구? "금수저 대표 연예인"
상태바
배우 이정진, 나인뮤지스 출신 이유애린과 열애설…이유애린 누구? "금수저 대표 연예인"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01.11 0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배우 이정진과 나인뮤지스 출신 가수 이유애린이 열애설에 휩싸였다.

11일 이정진의 소속사 엔터스테이션은 이정진과 이유애린의 열애설애 대해 "두 사람이 교제한 지는 7개월이 됐다"며 열애설을 인정했다.

 

이정진과 나인뮤지스 출인 이유애린이 열애설에 휩싸였다 [사진 = 스포츠Q DB]

 

이정진은 영화 '말죽거리 잔혹사', 드라마 '9회말 투아웃', '그녀는 거짓말을 사랑해'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 배우로서 인지도를 쌓았다. KBS '남자의 자격'에서는 막내 캐릭터로 시청자들에게 사랑받았다. 최근에는 MBC 애브리원 '시골경찰 2'에 고정 출연 중이다.

이유애린은 그룹 나인뮤지스 출신으로 현재 솔로가수로 활동하고 있다. 지난 2010년 나인뮤지스로 데뷔한 이유애린은 걸그룹 나인뮤지스의 원년멤버로 활약했다. 지난 2015년에는 나인뮤지스를 탈퇴해 솔로가수로 홀로서기에 나섰다.

이유애린은 '금수저' 연예인으로도 유명하다. 지난 '비디오스타' 당시 이유애린은 금수저 설을 해명하기도 했다. 아버지 로펌 대표설, 슈퍼카 소유설에 대해서도 해명한 바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