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정아♥정창영 결혼 임박, 농구人-연예인 부부는? 슈♥임효성&한상진♥박정은에 이충희♥최란도
상태바
정아♥정창영 결혼 임박, 농구人-연예인 부부는? 슈♥임효성&한상진♥박정은에 이충희♥최란도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8.01.15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애프터스쿨 출신의 정아가 창원 LG 세이커스의 가드 정창영과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두 사람의 빛나는 모습과 더불어 연예계 대표적인 농구인-연예인 부부들이 새삼 주목을 받고 있다.

여전히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하는 배우 최란과 '컴퓨터슈터' 이충희는 원조 연예인-농구인 부부다.

1979년 TBC 동양방송 제21기 공채탤런트로 데뷔한 배우 최란은 농구대잔치 득점왕 출신의 '컴퓨터 슈터' 이충희와 30여 년 전 백년가약을 맺었다. 두 사람은 지난 2016년 언론을 통해 30주년 리마인드 웨딩 화보를 공개하며 여전한 부부애를 과시했다.

 

정창영과 정아의 웨딩화보에 많은 스타들이 참석했다. 왼쪽부터 달샤벳 세리, 애프터스쿨 가은, 한혜린, 정창영, 정아, 달샤벳 우희, 소나무 의진, 애프터스쿨 레이나. [사진=해피메리드컴퍼니 써드마인드스튜디오 제공]

 

세월을 훌쩍 건너 뛰면 '원조 아이돌' SES 출신의 가수 슈와 농구선수 출신의 임효성이 있다. 두 사람은 2010년 4월 결혼해 슬하에 장남 임유와 쌍둥이 딸 임라희와 임라율 세 자녀를 둬 바쁘게 생활 중이다. 

잘생긴 외모로 먼저 이름을 알린 임효성은 성균관대를 졸업하고 2004년 서울 SK 나이츠에 입단했다. 임효성은 종종 농구장을 찾았던 가수 슈와 열애를 인정한 뒤 웨딩사진 공개부터 결혼식 그리고 출산까지 모두 2010년 한 해에 이뤄냈다. 

남자 스포츠스타와 여자 연예인 커플이 일반적이지만 반대로 여자 스포츠스타와 만난 남자 배우도 있다. 배우 한상진은 여자 농구선수 출신의 박정은과 2004년 웨딩마치를 울렸다. 지난해 인기리에 방영된 tvN 드라마 '써클 : 이어진 두 세계'에서 박동건 역으로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줬던 한상진은 삼성생명 블루밍스 출신의 올라운드 플레이어 박은정을 신부로 맞아 지금까지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오고 있다.

올 4월 28일 결혼식을 앞두고 있는 창원 LG 정창영과 애프터스쿨 출신 정아는 15일 오전 웨딩화보를 공개하며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었다. 두 사람의 화보 속에는 애프터스쿨 멤버들을 비롯해 달샤벳 세리와 우희, 소나무 의진 등 동료 연예인들도 함께하며 촬영장을 더욱 빛나게 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