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15 (금)
'런닝맨' 설현X혜정, AOA 등장에 술렁이는 男심...이광수 관심에는 '정색'
상태바
'런닝맨' 설현X혜정, AOA 등장에 술렁이는 男심...이광수 관심에는 '정색'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8.05.27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독보적인 섹시미로 남성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AOA의 설현과 혜정은 누구와 커플 레이스를 펼칠까?

27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기존 멤버들과 게스트가 짝을 지어 ‘좀비 커플 레이스’를 진행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게스트로는 AOA 설현 혜정과 위너(WINNER) 강승윤 송민호, 우주소녀 다영, 모모랜드 주이가 출연했다.

 

AOA 설현 혜정 [사진=SBS ‘런닝맨’ 방송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는 런닝맨 남자 멤버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은 여성 게스트 출연으로 기대감을 더했다. 특히 노래면 노래, 예능이면 예능 다양한 활동으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AOA의 설현과 혜정이 출연해 긴장감을 조성했다.

특히 이광수는 설현의 등장에 멋쩍은 모습을 보여 다른 멤버들에게 질타를 받았다. 유재석은 이광수에게 그 이유를 묻자 과거 예능에 출연했을 당시 본인과 러브라인을 형성했었다며 최종 선택에서 자신을 선택했던 그날의 기억을 떠올려 웃음을 자아냈다.

설현이 멤버로 있는 아이돌그룹 AOA는 28일 신곡 ‘빙글뱅글’로 컴백을 앞두고 있다. 매번 특유의 섹시함과 돋보이는 퍼포먼스로 주목을 받고 있는 AOA가 이번에는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충족시킬지 귀추가 주목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