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멀티줌Q] IBK기업은행 치어리더, 팬들 위한 '새해맞이 한복댄스'가 준 교훈
상태바
[멀티줌Q] IBK기업은행 치어리더, 팬들 위한 '새해맞이 한복댄스'가 준 교훈
  • 최대성 기자
  • 승인 2015.01.01 2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스포츠Q 최대성 기자] IBK기업은행 치어리더들이 1일 경기도 화성실내체육관에서 열린 NH농협 2014-2015 프로배구 V리그 여자부 흥국생명전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새해맞이 한복댄스를 선보였다.

 

2015 을미년 새해 첫날 4라운드 첫 번째 경기에서 한복을 곱게 차려입은 치어리더들은, 때로는 섹시하게 때로는 역동적인 안무로 배구팬들의 환호성을 이끌어 냈다.

 

응원의 말미에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글귀가 적힌 현수막을 펼쳐보이며 성공적인 을미년 첫 응원 무대를 꾸몄다.

 

이러한 치어리더들의 정성이 통했는지 기업은행은 세트스코어 3-1로 짜릿한 역전승을 거두며 4연승이자 첫 단독선두에 오르는 기쁨을 누렸다.

 

IBK기업은행이 이날 보여준 '팬들을 향한 끊임없는 구애법'은 흥행 내리막을 걷고 있는 K리그를 비롯한 여러 프로구단들이 눈여겨 볼 필요가 있을 것 같다.

 

3분 남짓한 공연시간을 위해 IBK기업은행이 기울인 각고의 노력은 언제나 프로경기의 중심에는 팬이 있다는 사실을 상기시켰고,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팬을 위한 경기를 치러야 함을 보여줬기 때문이다.

 

dpdaesung@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