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9:55 (금)
[TV풍향계] '외부자들' 하태경, 이재명·안철수·홍준표 언급하며 지방선거 평가...시청률은?
상태바
[TV풍향계] '외부자들' 하태경, 이재명·안철수·홍준표 언급하며 지방선거 평가...시청률은?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8.06.20 0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하태경 바른미래당 국회의원이 출연한 '외부자들'이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었다. 

20일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일 방송된 채널A '외부자들'는 2.4%(이하 전국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보다 0.1%P 상승한 수치다. 

 

'외부자들' 하태경 [사진 = 채널A '외부자들' 방송화면 캡처]

 

이날 '외부자들'에서는 게스트 출연한 하태경 바른미래당 국회의원이 속시원한 '디스'로 이번 지방선거를 평가했다. 특히 그는 이재명 경기도지사 당선자, 안철수 서울시장 후보, 홍준표 전 자유한국당 대표를 언급하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었다.

하태경 의원은 드루킹 특검과 새누리당 매크로 논란은 물론 미북회담 결과에 대한 평가까지 거침없이 밝혔다. 함꼐 출연한 이동관 전 청와대 홍보 수석 또한 이명박 전 대통령의 근황을 공개하며 토론 주제를 풍성하게 가져갔다.

다양한 정치적 이슈를 다룬 '외부자들'은 2018 러시아 월드컵 기간 중에도 인상적인 모습으로 시청률을 소폭 끌어올렸다.

묵직한 입담과 날 서린 풍자로 시청자들의 가려운 속을 긁어 주며 비판과 독설 사이에서 아슬아슬하게 줄타기하는 4인 4색 내부저격 시사 예능 프로그램 '외부자들'은 지난 2016년 12월부터 방영 중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