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3:28 (금)
[이슈Q] '하트시그널 시즌2' 스페셜, 마지막회 결말에 대한 설명 있을까? 김현우·임현주 '입'에 쏠리는 시선
상태바
[이슈Q] '하트시그널 시즌2' 스페셜, 마지막회 결말에 대한 설명 있을까? 김현우·임현주 '입'에 쏠리는 시선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06.22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하트시그널 시즌2'가 스페셜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풀어줄 수 있을까? '반전'이었던 마지막회 결말 이후 스페셜 방송에 '하트시그널 시즌2' 애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하트시그널 시즌2'는 마지막회 이후에도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특히 가장 큰 과심을 모은 것은 주요 러브라인을 담당했던 김현우, 임현주, 오영주의 결말이었다. 김현우는 임현주와 커플을 성사하며 반전 결말을 맞이했다.

 

[사진 = '하트시그널 시즌2' 포스터]

 

'하트시그널 시즌2'에서 스페셜 방송에 대한 기대가 높은 이유도 이 때문이다. 지난 시즌1처럼 '하트시그널 시즌2' 스페셜 방송은 출연진이 출연해 직접 당시의 상황을 설명핬다. 타임라인 왜곡 편집 등 편집에 대한 시청자들의 아쉬움이 많었던 이번 '하트시그널 시즌2'인 만큼 출연진들의 속내를 직접 듣고자 하는 시청자들의 요구가 높다.

'하트시그널 시즌2'의 스페셜 방송은 다음주인 29일 방송된다. '하트시그널 시즌2'의 종영 이후 2주 뒤 방송이 시작되기 때문애 그 동안 시청자들의 궁금증은 높아지고 있다. 어떤 출연진이 녹화에 임했는지 역시 알려지지 않았다.

'하트시그널 시즌2'의 출연자들은 연예인 못지 않은 외모와 스펙으로 방송 초부터 팬덤을 형성하며 사랑받았다. 그들의 스페셜 방송 직접 출연 여부 역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하트시그널 시즌2' 종영이후에도 '시그널 앓이'를 하는 팬들이 많다. 이들을 납득시켜 줄 스페셜 방송에 애청자들의 온 관심이 쏠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