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1-25 23:17 (화)
'K리그 TV크루' 모집, 프로축구 알릴 인재 주목
상태바
'K리그 TV크루' 모집, 프로축구 알릴 인재 주목
  • 민기홍 기자
  • 승인 2018.08.07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민기홍 기자] 한국프로축구연맹이 K리그를 알릴 인재를 찾는다.

K리그 주관단체 프로축구연맹은 “2018 KEB하나은행 K리그 하반기를 홍보할 ‘K리그 TV크루’ 4명을 8일부터 19일까지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분야는 영상 콘텐츠 촬영, 편집, 기획 부문이다.

K리그 TV크루는 전국 K리그 현장과 경기장 안팎의 다양한 소재를 영상으로 제작, 주요 포털사이트, K리그 공식 홈페이지(www.kleague.com), 인스타그램(@kleague), 페이스북(/withKLEAGUE), 유튜브(/withkleague) 등 다양한 채널에 배포한다.

 

▲ K리그 TV크루 모집 포스터.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제공]

 

새달부터 12월까지 적극적으로 활동할 수 있고 K리그를 사랑하는 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모집분야별로 우수한 콘텐츠 제작 능력을 갖췄거나 기존 개인 영상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지원자를 우대한다.

최종 선발된 K리그 TV크루는 K리그 현장을 취재할 수 있는 출입증과 취재지원비, 활동비를 제공받는다. 우수 PD는 부상과 특별 취재 기회, 연맹이 주최하는 각종 행사와 이벤트에 우선 초청되는 혜택을 받는다.

K리그 홈페이지(www.kleague.com)를 참고해 모집분야별 구비 서류와 함께 이메일(kleague@kleague.com)로 접수하면 된다. 합격자는 오는 22일에 프로축구연맹이 개별 통보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