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1:37 (금)
'미운우리새끼' 이상민이 소개한 '반품매장' 어디? 70%까지 할인… 쇼핑 '꿀팁'
상태바
'미운우리새끼' 이상민이 소개한 '반품매장' 어디? 70%까지 할인… 쇼핑 '꿀팁'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08.12 2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미운우리새끼'에서 이상민이 '궁셔리 팁'을 또 하나 공개했다. 이상민은 '여사친'인 룰라 김지현, 채리나와 브라운아이즈걸즈의 나르샤와 함께 반품매장을 방문했다.

12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서는 이상민과 '여사친'들이 함께 반품매장에 방문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이상민은 여사친인 김지현, 채리나, 나르샤에게 반품매장에서 살림살이를 사주며 눈길을 모았다.

 

'미운우리새끼' 이상민이 소개한 반품매장 [사진 = SBS '미운우리새끼' 방송화면 캡처]

 

이상민이 방문한 반품매장은 무려 70% 까지 할인율이 있는 매장이다. 단순 변심이나 반품 물품들을 시중가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다. 창고형 매장으로 전국 방방곡곡에 위치해 있다.

'미운우리새끼'에서 이상민은 전시 가구를 판매하는 가구점에서 가구를 마련하는 등 '꿀팁'을 보여준 바 있다. 이날 방송에서 이상민은 반품매장에서의 알뜰 쇼핑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모았다.

이상민이 방문한 반품매장은 용인, 수원, 파주, 안산 등 전국 방방곡곡에 위치해있다. 국내에서 가장 큰 반품매장은 'A' 반품매장으로 파주에 위치해있다. 이날 방송에서 이상민이 방문한 반품매장은 용인에 위치한 것으로 누리꾼들에 의해 추측되고 있다.

'미운우리새끼'에서 이상민은 '여사친'들과 함께 채리나의 집을 방문하며 시선을 모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