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08 (금)
에이솔, 싱글 '버킷리스트(Bucket list)' 17일 발매...오르내림(OLNL) 지원사격까지
상태바
에이솔, 싱글 '버킷리스트(Bucket list)' 17일 발매...오르내림(OLNL) 지원사격까지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8.09.14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래퍼 에이솔(Asol)이 새 싱글로 돌아온다.

14일 에이솔 소속사 엠엔씨레코즈는 "에이솔이 새 싱글 버킷리스트(Bucket list)를 발표하고 활동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래퍼 에이솔(Asol)이 새 싱글 버킷리스트(Bucket list)로 돌아온다. [사진 = 엠엔씨레코즈 제공]

 

에이솔은 지난 1월 러니와 함께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6 OST 수록곡인 '블라썸(Blossom)'으로 팬을을 찾은 데 이어 지난 5월 ‘나띵(Nothing)’ 더블 싱글 발표 이후 4개월 만에 신곡을 선보이게 됐다.

소속사 측은 "Mnet '쇼미더머니6’ 이후 긴 공백기를 가진 에이솔은 더블 싱글을 통해 풋풋하고 발랄함을 표현한 사랑 곡과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스킬의 힙합 곡을 통해 대중들과 큰 호평을 받은 바 있다"며 "이번 신곡 '버킷리스트(Bucket list)'는 꿈과 희망, 소망을 재치 있는 가사로 담아낸 곡이다"고 설명했다. 

특히 새 싱글을 통해 에이솔은 풋풋한 모습을 담은 뮤직비디오도 공개할 예정이라고 알려져 팬들의 기대감이 높다. 

관계자는 "이번 싱글 '버킷리스트(Bucket list)'는 더블케이의 ‘싸이퍼(Cypher)’, ‘가고있어’ 등 힙합 씬에서 큰 두각을 이뤄 내고있는 Y0UNG VA$$가 프로듀싱을 맡았다"며 "여기에 에이솔의 오랜 친구이자 음악 동료 오르내림(OLNL)이 지원사격을 했다"고 전했다. 
 
이번 싱글 앨범 ‘버킷리스트(Bucket list)’에서 에이솔은 스스로 이루어가고 있는 어렸을 적 꿈과 앞으로의 소망을 곡 속에 담아냈다. 

에이솔은 "이번 '버킷리스트(Bucket list)'를 작업하면서 지난 날 그려왔던 소망들을 다시금 되새기게 되었다"며, "곡을 들으시는 모든 분들이 각자가 꿈꾸는 '버킷리스트(Bucket list)'를 만들어가길 염원한다"고 말해 기대와 사랑을 당부했다. 

에이솔의 이번 싱글은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 공개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