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0-20 04:11 (일)
서울 프로구단 스포츠마케팅 찬스, 여자배구 GS칼텍스 주목!
상태바
서울 프로구단 스포츠마케팅 찬스, 여자배구 GS칼텍스 주목!
  • 민기홍 기자
  • 승인 2018.09.21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민기홍 기자] 서울 연고 여자 프로배구단 GS칼텍스가 스포츠마케터를 찾는다.

GS칼텍스는 오는 30일까지 2018~2019 도드람 V리그에서 구단 활동에 참여할 대학생 명예 스포츠마케터 ‘에너지크루’ 3기를 모집한다.

배구에 애정 있고 스포츠마케팅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에 있는 지원서를 작성, 이메일 gsvolleyballevent@gmail.com로 보내면 된다.

 

▲ 에너지크루 3기 모집 요강. [사진=GS칼텍스 제공]

 

최종 선발된 이들은 GS칼텍스 홈인 장충체육관 안팎 마케팅 활동에 참여한다. 구단 직원과 토론하고 스스로 이벤트를 기획, 진행할 수 있는 기회도 받는다. 

시즌 중 한 경기는 ‘에너지크루 데이’다. 구단 실무자가 아니라 대학생 스포츠마케터가 직접 준비한 프로그램으로만 진행된다.

에너지크루는 GS칼텍스 홈경기 출입이 가능한 ID카드와 활동복을 받는다. 라운드 별 소정의 활동비는 물론 지급된다.

시즌 종료 후, 활동 기준을 충족한 마케터를 대상으로 수료증이 수여되고 최우수마케터는 포상 받는다.

GS칼텍스 측은 “지난 2기 에너지크루 수료생은 프로스포츠 구단 취업 등 여러 스포츠마케팅 분야에서 자신들의 꿈을 계속해서 펼쳐 나가고 있다”고 지원을 유도했다.

여자배구가 프로농구, 남자배구에 버금가는 인기를 누린다는 점, GS칼텍스 연고지가 '수도' 서울이라는 점에서 스포츠산업 취업 희망자들에게 매우 매력적인 대외활동이다. 

자세한 사항은 구단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