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3:08 (금)
'아는형님' 이준기, 아이유 전화에 이틀 고민... 강호동 "천생 배우, 새빨간 거짓말이다"
상태바
'아는형님' 이준기, 아이유 전화에 이틀 고민... 강호동 "천생 배우, 새빨간 거짓말이다"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8.10.20 2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아는형님’에 출연한 아이유와 이준기가 부러울만한 친분을 과시하면서 안방극장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아이유와 이준기는 ‘아는형님’ 애청자답게 최신 유행어를 따라하면서 출연진들과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20일 오후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서는 강호동을 보고 싶다고 생각한 적이 없다고 말하는 이준기에게 “천생 배우다. 새빨간 거짓말이다”라고 말하는 강호동의 모습이 그려졌다.

 

‘아는형님’에 출연한 아이유 이준기 [사진=JTBC ‘아는형님’ 방송화면 캡처]

 

이날 ‘아는형님’ 방송에서 아이유는 이준기와 함께 출연한 사실에 대해 “전화로 부탁을 했다”면서 “예능 출연이 드물었던 터라 준기가 솔직히 안 할 줄 알았다. 또 홍보할 작품이 있는 것도 아니라 걱정을 했다”고 말했다.

그러나 ‘아는형님’의 이준기는 “일주일동안 생각해보라고 했는데 이틀 만에 고민을 끝내고 출연을 결정지었다”고 말해 남다른 의리를 과시했다.

또한 강호동은 과거 ‘무릎팍도사’에서 이준기와의 인연을 언급하면서 “보고 싶은 마음이 없었냐”고 물었다. 하지만 이준기는 “없었다”고 말했고, 이에 강호동은 “천생 배우다. 새빨간 거짓말하는 것 좀 봐”라고 전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