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6-18 00:20 (화)
MBC 준플레이오프 4차전 중계 '비밀과 거짓말·생방송 오늘 저녁' 결방 '배드파파·PD수첩' 추후 결정
상태바
MBC 준플레이오프 4차전 중계 '비밀과 거짓말·생방송 오늘 저녁' 결방 '배드파파·PD수첩' 추후 결정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8.10.23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MBC가 KBO리그 준플레이오프 4차전 생중계를 편성했다. 매일 저녁 방송되는 '생방송 오늘 저녁'과 일일 드라마 '비밀과 거짓말'은 방송을 쉬고 월화 드라마 '배드파파'와 'PD수첩'의 방송 여부는 경기 상황에 따라 달라진다.  

23일 TV편성표에 따르면 MBC는 오후 6시 15분부터 '2018 KBO리그 준플레이오프 4차전' 한화와 넥센의 경기를 중계한다. 이날 진행되는 준플레이오프 4차전은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다.

 

[사진= 네이버 TV편성표 화면 캡쳐]

 

2018 KBO리그 준플레이오프 시리즈에서 한화와 넥센이 맞붙게 됐다. 3선승제로 이뤄지는 이번 경기에서는 넥센이 먼저 2승을 거두고 전일 한화가 1승을 챙긴 상황이다. 11년만에 가을야구에 진출한 한화 이글스는 벼랑 끝에 되살아나 팬들의 기대감이 높다.

매일 저녁 방송되는 '생방송 오늘 저녁'과 일일 드라마 '비밀과 거짓말'은 방송을 쉬고, 6시 15분부터는 '2018 KBO리그 준플레이오프 3차전' 한화와 넥센의 경기가 방송된다. 

하지만 이후 편성표에 대해서 MBC 측은 유동적인 입장을 취했다. 23일 늦은 오후 "금일 저녁 MBC에서 중계 예정인 '2018 KBO 리그 준플레이오프 4차전 한화 vs. 넥센' 경기로 인해 MBC 월화드라마 '배드파파'와 'PD수첩'의 방송 시간 및 방송 여부는 경기 직후 최종 결정될 예정"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또한 시청자들에게 "야구 경기 특성상 진행 상황에 따라 편성이 유동적일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경기 종료 이후 편성 확정 내용을 공지로 안내드릴 예정이오니 참고 부탁 드린다"는 말도 덧붙였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