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1:37 (금)
[Q근황] 치타, '비디오스타'서 남자친구 언급… 스피카 출신 양지원, 현아·이던 등 공개 열애 중인 스타들?
상태바
[Q근황] 치타, '비디오스타'서 남자친구 언급… 스피카 출신 양지원, 현아·이던 등 공개 열애 중인 스타들?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8.10.31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비디오스타'에 출연한 치타가 남자친구의 존재를 공개했다. 남자친구를 공개한 치타를 향한 관심이 높아지며 스피카 출신 양지원을 비롯해 현재 공개 열애 중인 스타들도 주목받고 있다.

30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한 치타는 현재 남자친구가 있다는 사실을 공개했다. 뿐만 아니라 치타는 남자친구가 배우 이종석과 비슷한 스타일이라고 밝혔다.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치타 [사진=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화면 캡처]

 

이외에도 '비디오스타'에서 치타는 남자친구를 처음 만나게 된 계기를 공개하기도 했고, 자신의 연애 스타일을 설명하며 관심을 끌었다.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치타가 자신의 남자친구를 공개했다. 이와 동시에 현재 공개 열애 중인 스타들도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스피카 출신의 양지원은 치타처럼 '비디오스타'에서 남자친구의 존재를 밝혔다. 양지원은 당시 "연습생 기간을 포함해 10년 동안 아이돌 생활을 하다 보니 열애 공개를 한 번도 한 적이 없다"라면서도 거짓말 하기 싫었고, 솔직하게 이야기하고 싶었다는 입장을 전하기도 했다.

양지원은 남자친구를 향한 애정이 가득 담긴 영상편지를 남기는 등 훈훈함을 더하기도 했다.

포미닛 출신 현아와 펜타곤 활동을 중단한 이던도 공개 열애 중이다. 현아와 이던은 지난 8월 열애를 인정했다. 당시 두 사람의 소속사였던 큐브엔터테인먼트의 "사실무근"이라는 입장과는 상반된 열애 인정 기사에 많은 이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던 현아 [사진= 현아 인스타그램]

 

결국 현아와 이던은 큐브 측과 갈등을 겪었고, '퇴출 번복' 논란을 겪기도 했다. 최근 현아는 큐브와의 전속계약을 해지했고, 이던은 펜타곤 활동을 전면 중단한 이후 특별한 소식이 없는 상태다.

현아는 자신의 개인 SNS를 통해 이던과 함께한 여행 사진을 공개하며 주목 받기도 했다. 두 사람은 사진과 영상 속에서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풍기고 있어 주목 받았다.

배우 홍수현은 래퍼 마이크로닷과 공개 열애 중이다. 두 사람은 예능프로그램 '도시어부'를 통해 인연을 맺었고,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했다. 마이크로닷은 SNS와 방송을 통해 홍수현을 향한 애정을 계속해서 보여주고 있다.

MBC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인연을 맺은 전현무와 한혜진도 공개 열애 중인 대표적인 커플이다. 두 사람의 열애와 관련된 근황은 '나 혼자 산다'를 비롯한 각종 방송을 통해 공개되고 있다. 또한 전현무와 한혜진은 최근 결혼설의 주인공이 되기도 했으나 양측 모두 부인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