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3:28 (금)
[Q★SNS] 방탄소년단에서 기은세까지...사진 한장으로 실검 1위 오른 스타SNS는?
상태바
[Q★SNS] 방탄소년단에서 기은세까지...사진 한장으로 실검 1위 오른 스타SNS는?
  • 김혜원 기자
  • 승인 2018.11.03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혜원 기자]  SNS의 영향력이 온라인 생태계를 넘어 생활공간 등 오프라인 영역까지 점차 확대되고 있다. 이에 여러 스타들은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를 통해 수십에서 수백만이 넘는 팔로워들과 일상을 공유하며 막강한 소셜 영향력을 끼치고 있다.

이처럼 SNS에 대한 주목도가 높아지면서, 최근 별도의 방송 출연이나 활동 없이 사진 한장으로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 등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받는 스타들이 늘고 있다. 11월 첫주 SNS 속 사진을 통해 대중의 시선을 모은 스타들은 누구인지 [Q★SNS]에 모아봤다.

 

■  방탄소년단 진, 다람쥐 '오뎅이', '국물이' 공개하며 반려동물 입양 문화 개선에 목소리

 

방탄소년단 진 [사진=방탄소년단 SNS 화면캡쳐]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 진이 반려동물 입양 문화에 대한 자신의 소신을 밝혔다.

지난 1일 진은 방탄소년단 공식 SNS를 통해 "오뎅이 국물이 석지니"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반려동물과 찍은 사진을 게제했다.

방탄소년단 진이 게제한 사진 속에는 자신의 반려동물 다람쥐 ‘오뎅이’, ‘국물이’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진의 모습이 담겨져 있었다. 방탄소년단 진은 SNS와 방송을 통해 자신의 반려 다람쥐들을 공개하며, 애완동물은 책임질 수 있을 때 키워야한다는 메시지를 전해 눈길을 끌기도 헀다.

 
■ 방송인 기은세, '해피투게더' 방송 후 모습 공개하며 '실검 1위'

 

기은세 [사진=기은세 SNS 화면캡쳐]

 

방송인 기은세가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 촬영 뒷 모습을 공개했다.

지난 2일 방송인 기은세가 자신의 SNS를 통해 "'해피투게더4' 녹화 날. 훈남 셰프님들 사이에 도대체 제가 어쩌다 끼게 된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평소 좋아하던 셰프님들의 요리를 눈으로 보고 먹어볼 수 있는 기회를 받아 즐거웠다"는 글과 함께 한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기은세가 게재한 사진 속에는  최현석 셰프, 미카엘 셰프, 오스틴 강 셰프의 모습이 담겨 있었다. 기은세는 평소 활발한 SNS 활동으로 주목 받았다. 자신의 SNS를 통해 인테리어 사진과 패션 사진, 직접 만든 음식과 세련된 플레이팅을 공개하며  10만 명 이상의 팔로우를 보유한 유명 파워 블로거로 활동하기도 했다.

해외 행사에 여러 차례 초청을 받아온 기은세는 ‘코리아 인플루언서’로 불리며 꾸준한 SNS 활동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 개그우먼 김혜선, 독일인 남편 스테판 지겔과 결혼 소식 전해

 

김혜선 [사진=김혜선 SNS 화면캡쳐]

 

개그우먼 김혜선이 결혼식 모습을 공개했다.

3일 개그우먼 김혜선은 자신의 SNS를 통해 독일 국적의 남편 스테판 지겔과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김혜선의 절친 김영희는 SNS를 통해 ""혜선이 스테판 결혼 축하해"라며 "진짜 기억에 남는 결혼식. 그냥 축제 같았어. 36년 살면서 첨 보는 점핑신발 신은 신부입장"이라는 글과 함께 결혼 본식 사진을 공개했다.

독일 유학 생활 중 함께 아르바이트를 하던 지인의 소개로 예비신랑을 만난 김혜선은 가수 싸이의 곡 '강남 스타일'에 맞춰 말춤을 추며 신부 입장을 해 누리꾼에게 큰 웃음을 안겼다.

■ '쇼미더머니 777' 수퍼비, 비와이와의 합동 무대에 '감격 인사'

 

수퍼비 [사진=수퍼비 SNS 화면캡쳐]

 

'쇼미더머니 777'에 출연 중인 래퍼 슈퍼비가 세미파이널 무대를 마친 뒷 모습을 공개했다.

3일 수퍼비는 자신의 SNS를 통해 '쇼미더머니 777'의 세미파이널 무대를 마친 뒤 “우승한 기분입니다 진심이야"는 글과 함께 비와이와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수퍼비가 게재한 사진 속에는 활짝 웃고 있는 수퍼비와 검은 비니로 특유의 올블랙 코디를 한 비와이의 모습이 담겨져 있었다. 수퍼비는 '쇼미더머니 777'에서 팀 더콰이엇X창모로 출전해 비와이와 호흡을 맞췄다. 하지만 팀 코드쿤스트X팔로알토의 루피에게 패배했다.

더 이상 '쇼미더머니 777'에서 볼 수 없어진 수퍼비의 무대 밖 모습이 공개되면서 프로그램 시청자와 누리꾼의 관심이 집중됐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