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스타Q한마디] 슈퍼주니어, 中 최고그룹상 은혁·동해 "영광...기쁨...감사"
상태바
[스타Q한마디] 슈퍼주니어, 中 최고그룹상 은혁·동해 "영광...기쁨...감사"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5.01.19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박영웅 기자] 인기 그룹 슈퍼주니어가 중국 최고의 인기기룹으로 우뚝 섰다.

슈퍼주니어는 지난 18일(현지시간) 마카오 베네시안 호텔에서 개최된 '제15회 화정장 셀러브리티 시상식'에서 '글로벌 최고 그룹상'을 거머쥐었다.

'화정장 셀러브리티 시상식'은 지난 2007년부터 중국 최고 국가행정기관인 국무원의 후원을 받아 음악,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의 시상식을 개최하는 행사다.

▲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이 시상식은 시나닷컴, 소후닷컴 등 중국 주요 매체를 통해 진행된 온라인 투표에 약 8억 명의 네티즌들이 참여해 수상자를 선정했다.

이날 시상식에는 슈퍼주니어 동해와 은혁 외에도 할리우드 유명 배우 크리스 헴스워스와 나오미 왓츠, 중국어권 대표 스타 견자단, 왕리홍, 여시만, 임봉 등 글로벌 톱스타들이 대거 참석했다.

'글로벌 최고 그룹상’ 트로피를 거머쥔 슈퍼주니어 멤버 동해와 은혁은 "멋진 시상식에 참석해 큰 상을 받을 수 있어 영광이며, 슈퍼주니어 멤버들과 기쁨을 나누겠다. 많은 사랑 보내주신 팬들에게 감사하고, 2015년 더욱 멋진 모습 보여드리는 슈퍼주니어가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슈퍼주니어는 '떴다 오빠', 'MOTORCYCLE', 'Oh No' 등 축하 무대도 선보였다. 또한, 시상식에 앞서 진행된 레드카펫 행사에서도 슈퍼주니어 동해, 은혁이 등장하자 시나닷컴, 아이 치 닷컴, 텐센트 닷컴, LeTV닷컴, TVBS, PPTV 등 약 100여 개 현지 언론들의 열띤 취재경쟁이 펼쳐졌다.

앞으로 슈퍼주니어는 서울, 도쿄, 홍콩, 베이징, 대만, 후쿠오카, 방콕 등 전 세계 주요 도시에서 월드 투어 '슈퍼쇼6'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dxhero@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