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1:37 (금)
[TV풍향계] '백종원의 골목식당', 소유진 나온 '라디오스타' 제치고 동시간대 1위 수성
상태바
[TV풍향계] '백종원의 골목식당', 소유진 나온 '라디오스타' 제치고 동시간대 1위 수성
  • 강한결 기자
  • 승인 2018.11.29 0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강한결 기자] '백종원의 골목식당'이 또다시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달성했다. 포방시장편 네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홍탁집 아들, 막창집, 돈가스집, 주꾸미집이 등장하며 눈길을 끌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이 수요일 심야예능 시청률 1위 자리를 공고히 하면서 앞으로의 시청률 추이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9일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8.3%(이하 전국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보다 1.3%P 상승한 수치다.

 

{사진=MBC '라디오스타'·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방송화면 캡처]

 

이날 방송된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포방시장을 찾은 백종원의 네 번째 이야기가 공개됐다. 백종원은 포방시장 속 문제적 가게들을 만나 현 상태를 진단하는 시간을 가졌다. '백종원의 골목식당' 포방시장편 출연자인 홍탁집 아들에게 진지한 상담을 가지며 솔루션을 제공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매번 시청자들의 분노를 유발하는 문제적 가게들을 통해 시청률 상승을 도모했다. 포방시장편에서는 홍탁집 아들 권상훈씨가 전면에 부상해 프로그램의 화제성을 이끌고 있다. 특히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백종원의 아내 소유진이 출연한 MBC '라디오스타'를 3.4% 차이로 앞질렀다.

'라디오스타', '옥탑방의 문제아들' 등 동시간대 경쟁프로그램과 시청률 차이를 벌리며 수요일 심야예능 강자로 우뚝 선 '백종원의 골목식당'이 현재의 시청률 상승세를 지속할 수 있을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