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3:08 (금)
김대한 "김광현 선배님!" 허경민-"돈 많이..."-강백호 "조언 조금만" 폭소 말말말 [2018 조아제약 프로야구대상]
상태바
김대한 "김광현 선배님!" 허경민-"돈 많이..."-강백호 "조언 조금만" 폭소 말말말 [2018 조아제약 프로야구대상]
  • 민기홍 기자
  • 승인 2018.12.04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공동=스포츠Q(큐) 민기홍 기자] “김광현 선배님, 안타 꼭...” (김대한)

“조언 조금만 줄여주시고...” (강백호)

“돈 많이 벌어오고...” (허경민)

시상식의 재미는 재치 있는 말에서 나온다. 2018 조아제약 프로야구대상에서도 어김없이 화려한 입담을 뽐낸 수상자가 많았다. ‘피식’하지 않을 수 없는 대목을 종합했다. 

 

▲ 감독상 수상자 한용덕 한화 감독(왼쪽)과 코치상 수상자 손혁 SK 코치. [사진=연합뉴스]

 

● “잘 하겠다. 좋은 남편 되도록 돈 많이 벌어오겠다.” (두산 베어스 허경민, 오는 8일 결혼한다)

● “플레이오프가 더 기억이 남는다. 한국시리즈는 (김)광현 형의 투구로 끝났지만 플레이오프는 내가 끝냈기 때문이다.” (SK 와이번스 한동민, 플레이오프와 한국시리즈 홈런 중 어떤 게 더 좋았냐는 질문에)

● “동민이 형 옆에 서니 좀 작아지는 것 같다.” (삼성 라이온즈 구자욱, “내년엔 더 잘 해서 수상소감을 길게 하고 싶다”며)

● “내년에 만나면 안타 꼭 치겠습니다.” (두산 베어스 김대한, “가장 만나고 싶은 투수”를 묻자 김광현을 꼽으며)

● “앞으로는 조언 조금만 줄여주시고..." (KT 위즈 강백호, 수상소감 중 아버지에게 감사함을 전하다)

● “재기상은 다시 못 받는다. 홀드 2연패 할 수 있게 노력하겠다.” (롯데 자이언츠 오현택, 재기상 수상소감으로)

● “잘 부탁드립니다.” (LG 트윈스 박용택, FA 자격을 획득한 그에게 무대에 올라오기 전 차명석 LG 단장과 뜨거운 포옹을 나누더라고 묻자)

● “우람아, 내년에도 잘 마무리해줘라.” (한화 이글스 한용덕 감독, 감독상 수상 후 정우람에게 한 마디)

● “김태훈 떠오르는데 이 자리에 안 와 섭섭하다.” (SK 와이번스 손혁 코치, 코치상을 받고 떠오르는 이가 누구냐고 질문에)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