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1:37 (금)
[Q근황] 아오이 소라, D라인 공개… 민영원·이지혜·윤혜원 소환이유는?
상태바
[Q근황] 아오이 소라, D라인 공개… 민영원·이지혜·윤혜원 소환이유는?
  • 강한결 기자
  • 승인 2018.12.12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강한결 기자] 일본 배우 아오이 소라가 임신 소식을 알리며 눈길을 끌고 있다. 아오이 소라는 임신 5개월에 접어들었다며 내년 5월 출산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임신 소식으로 눈길을 끈 스타 역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아오이 소라는 지난 11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임신 5개월에 접어들었다. 첫 임신인 만큼 모든 게 불안하지만 내년 5월에는 엄마가 될 예정이다”라고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아오이 소라는 살짝 부른 배를 감싸안고 남편과 함께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임신소식을 전한 아오이 소라 [사진=아오이 소라 트위터 화면 캡처]

 

이어 “예전에 ‘임신 못하는 몸이다’, ‘아이가 생기면 아이가 너무 불쌍하다’는 말을 들었다”면서 “불쌍하지 않다. 좋은 엄마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아오이 소라는 지난 1월 DJ NON과 결혼소식을 전하며 누리꾼의 축하를 받았다.

아오이 소라의 임신 소식과 함께 국내 스타들의 임신 소식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민영원, 이지혜, 윤혜원 등의 스타들은 임신소식으로 누리꾼의 축복을 받았다.

지난달 배우 민영원은 "뱃속에 아기가 생겼다"라며 "제가 나이가 많아 위험 요소가 많았다. 진작 이야기하고 싶었는데, 이제야 모든 검사를 잘 마치고 아기가 건강한 안정기가 돼 인사드린다"라며 임신 소식을 전했다.

이에 앞선 지난 9월에는 원더걸스 출신 선예의 셋째 임신 소식이 전해졌다. 내년 1월 출산 예정이다.

 

원더걸스 출신 선예[사진=선예 SNS 화면 캡처]

 

임신 소식이 전해지기 전 선예는 MBC '복면가왕' 출연,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 체결로 연예계 복귀에 대한 기대를 받고 있는 상황이었기 때문에 더욱 많은 관심을 받았다.

지난 2007년 아이돌 그룹 원더걸스 멤버로 데뷔한 선예는 2013년 캐나다 교포 선교사 제임스 박과 결혼했다. 이후 2015년 원더걸스를 탈퇴했고, 가정 생활에 집중하던 선예는 올해 초 JTBC '이방인'을 통해 일상을 공개했다.

배우 이보영 지성 부부는 지난 8월 둘째 임신 소식이 전해졌다. 지난 2013년 6년 간의 열애 끝에 결혼한 두 사람은 2년 만에 첫째 딸을 출산했다.

지성은 지난 9월 SBS 라디오 파워FM '박선영의 씨네타운'에 출연해 둘째 아이의 태명이 '보아'라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영화 '명당' 인터뷰 당시 둘째 아이와 아내 이보영을 향한 애틋함을 보이기도 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