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4:17 (금)
[TV풍향계] '라디오스타' 이시언, 비 명언 고백에 3주째 시청률 상승세... 7% 돌파 가능성은?
상태바
[TV풍향계] '라디오스타' 이시언, 비 명언 고백에 3주째 시청률 상승세... 7% 돌파 가능성은?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02.07 0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라디오스타’의 시청률이 소폭 상승했다. 특히 ‘라디오스타’는 지난달 16일 방송을 기점으로 3주째 시청률 상승세를 걷고 있어 시청자들에게 반가움을 안겼다. ‘라디오스타’가 이 기세를 몰아 시청률 7%를 돌파할 수 있을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7일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6.0%(이하 전국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보다 0.9%P 상승한 수치다.

 

'라디오스타' 비 이시언 [사진=MBC '라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처]

 

이날 ‘라디오스타’ 방송에서는 이시언과 남다른 브로맨스를 뽐내며 과거의 추억을 회상하는 비의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라디오스타’의 이시언은 “‘지금 자면 꿈을 꾸지만, 자지 않으면 꿈을 이룰 수 있다’는 비의 명언이 인상 깊었다”고 말하면서 안방극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이에 ‘라디오스타’는 지난달 9일 방송된 599회에서 4%대로 추락했던 시청률을 반등시키며 수요 심야 예능의 1인자 자리를 확고히 했다. 또한 ‘라디오스타’는 김국진, 윤종신, 차태현의 변함없는 입담을 자랑하며 7% 돌파 가능성까지 예고했다.

매회 색다른 게스트들의 출연으로 보는 이들에게 웃음과 힐링을 동시에 선사하고 있는 ‘라디오스타’가 앞으로 어떤 새로운 스타들로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안길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