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3-08 00:18 (월)
이은, '오마베' 하차…제작진 "가족 입장 고려"
상태바
이은, '오마베' 하차…제작진 "가족 입장 고려"
  • 김현식 기자
  • 승인 2014.01.28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김현식 기자] 아일랜드 리조트 공사대금 미지급 논란이 불거진 가운데 그룹 샤크라 출신 이은이 ‘오! 마이 베이비’에서 하차한다.

28일 오전 SBS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출연자 이은 씨의 가족 관련 논란이 발생한 것에 대해 유감을 표한다. 프로그램의 기획 의도와는 다르게 출연진 가족의 개인사와 관련한 논란이 발생했다”라며 “제작진은 프로그램 취지에 공감하여 출연에 응해준 이은 씨와 다른 출연 가족들의 입장을 고려해 관련 내용을 더 이상 방영하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염려와 애정을 보내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 기획 의도에 맞는 유익하고 공감이 있는 프로그램 내용으로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 SBS '오! 마이 베이비'에서 하차하게 된 이은 [사진=SBS 제공]

앞서 26일 MTV ‘시사매거진 2580’은 이은의 시부모가 운영 중인 경기도 안산 아일랜드 리조트 공사대금과 관련한 의혹을 제기했다.

해당 방송은 이은의 시아버지가 운영하는 아일랜드 리조트 측이 빌라 인테리어 공사에 참여한 몇몇 업체들에게 공사대금을 지불하지 않았고, 업체들에게 골프장 이용 선불카드를 공사대금 대신 지급하는 등 횡포를 부렸다는 내용을 보도했다.

ssik@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