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패션Q] 한지혜로 보는 '놈코어' 트렌드
상태바
[패션Q] 한지혜로 보는 '놈코어' 트렌드
  • 오소영 기자
  • 승인 2015.04.08 1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오소영 기자] 봄을 맞이한 때, 올해 패션 트렌드에 대한 관심 또한 높아지고 있다. 얼마 전 종영한 드라마 ‘전설의 마녀’에 출연해 눈길을 끈 배우 한지혜는 최근 촬영한 화보에서 올해의 트렌드를 짐작 가능하게 하는 패션을 선보였다.

▶ 변치않는 트렌드 컬러 '블랙 앤 화이트'

한지혜는 흰 색상의 셔츠원피스에 동일한 컬러감의 양말, 그리고 신발에 포인트를 줘 여성스러움과 함께 세련된 모습을 완성했다.

▲ [사진=바자 제공]

또한 루즈한 핏의 흰 색상 블라우스에 검정색 바지를 함께 입어 현대적이고 깔끔한 블랙 앤 화이트 패션도 선보였다.

블랙 앤 화이트 컬러의 아이템은 클래식, 스포티 등 다양한 매력을 발산할 수 있다. 소소한 디테일이 빛나는 오버사이즈의 재킷에 매치한 루즈핏 팬츠는 보다 세련된 룩을 완성한다.

▶ 대세는 놈코어 스타일

지난해 불었던 놈코어 열풍이 여전히 식지 않았다. '평범함'을 추구하는 놈코어 패션에 한지혜는 경쾌함과 세련미를 더했다.

▲ [사진=바자 제공]

한지혜는 카무플라주(camouflage) 패턴이 돋보이는 재킷에 중간 길이의 플레어 스커트를 매치해 편안하고 여성스러운 모습을 선보였다. 별다른 액세서리 없이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스타일링이다.

이번 DKNY SS15 컬렉션은 '뉴욕 국가(New York Nation)'를 테마로, 뉴욕의 컬러, 문화, 창조성을 기념하고자 했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기존의 스트리트 패션에 다양한 아이템을 추가해, 보다 자유롭고 독특한 스타일을 선보이려 했다.

▲ [사진=바자 제공]

ohsoy@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