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2-09 01:01 (월)
[경제 단신] SPC그룹 파스쿠찌, 론칭 17주년 기념 신제품 20종 출시
상태바
[경제 단신] SPC그룹 파스쿠찌, 론칭 17주년 기념 신제품 20종 출시
  • 유근호 기자
  • 승인 2019.09.03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큐(Q) 유근호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국내 론칭 17주년을 맞아 커피, 베이커리, MD 상품 등 신제품 20종을 출시하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파스쿠찌는 매년 브랜드 론칭 기념일에 맞춰 이탈리아 에스프레소의 정체성을 담은 S.O.E(Story of Espresso) 메뉴를 출시하고 있다. 2016년의 클래식 이탈리안 메뉴, 2017년의 피오르디, 지난해엔 버터스카치 메뉴를 선보인 바 있다.

SPC그룹 파스쿠찌 론칭 17주년 신제품 출시. [사진=SPC그룹]
SPC그룹 파스쿠찌 론칭 17주년 신제품 출시. [사진=SPC그룹]

이번 17주년을 기념한 메뉴는 에스프레소와 이탈리아 정통 디저트 토로네를 활용했다.

신제품 커피음료 토로네 라떼는 달콤한 토로네 소스와 쫀득한 치즈 너겟이 들어있다. 또한 에스프레소 풍미를 살려 아이스와 핫 음료를 즐길 수 있다.

베이커리 신제품인 이탈리안 팡도르는 바닐라빈과 생크림이 조화를 이룬다.

그밖에 신규 MD 상품으로 커피 생산지의 전통과 문화를 일러스트로 그려낸 베스트셀러 싱글오리진 머그 4종, 홈카페족을 위한 드립포트 2종, 더블 메시 드리퍼 1종, 휴대가 편한 쁘띠 사이즈(120ml)의 미니 텀블러 3종을 출시했다. 이탈리아 모카포트 2종과 보온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텀블러 6종은 9월 내 출시 예정이다.

파스쿠찌는 론칭 17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3일부터 신제품 커피음료 토로네 라떼를 구매하거나 1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미니텀블러를 5900원에 구매 할 수 있다. 또 오는 11일부터 10월 25일까지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 이벤트 페이지에서 커피류를 구매하고 스탬프 10개를 모으면 아메리카노 1잔을 제공하는 행사도 열린다.

파스쿠찌 마케팅 담당자는 “론칭 17주년을 맞아 고객들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다양한 상품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이탈리아의 커피 문화를 알릴 수 있도록 꾸준히 신제품을 개발하고 프로모션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