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9:07 (금)
레인보우 출신 지숙, 기업인 이두희와 열애 중 "최근 연인 발전… 조심스럽다"
상태바
레인보우 출신 지숙, 기업인 이두희와 열애 중 "최근 연인 발전… 조심스럽다"
  • 김지원 기자
  • 승인 2019.10.29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그룹 레인보우 출신 지숙이 프로그래머 겸 기업인 이두희와 열애 중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29일 오전 스포츠투데이는 "그룹 레인보우 출신 지숙과 프로그래머 겸 기업인 이두희가 최근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단독 보도했다.

 

[사진=스포츠Q(큐) DB]
[사진=스포츠Q(큐) DB]

 

보도에 따르면 지숙 이두희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공통 관심사를 매개체로 사랑을 키워왔으며 진지하게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한 관계자는 이 매체와 인터뷰에서 "두 사람의 행동을 보면 서로 진심이라는 걸 느낄 수 있다. 둘 다 연인을 생각하는 마음이 각별하더라"고 밝히기도 했다.

지숙의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측은 "지숙이 이두희와 열애 중이 맞다"며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을 인정하면서 "교제를 시작한 지 얼마 안돼 조심스러운 입장"이라고 밝혔다.

 

[사진=이두희, 지숙 인스타그램]
[사진=이두희, 지숙 인스타그램]

 

한편 1990년 생으로 올해 나이 29세인 지숙은 지난 2009년 7인조 걸 그룹 레인보우의 메인보컬로 데뷔했다. 다양한 방송 활동을 통해 남다른 예능감을 드러내왔다. 지난 2016년 레인보우 해체 후에는 솔로로 변신해 세 장의 음반과 드라마 OST 등을 발매하며 가수 활동을 이어왔다.

타고난 손재주를 이용해 요리, DIY 등을 블로그에 게재하며 '파워 블로거'로 유명해지기도 했으며 최근에는 KBS JOY 예능 프로그램 '쇼핑의 참견'에서 MC로 활약했다. 지숙은 레인보우 멤버들과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재결합, 11월 신곡 발표 준비에 한창이다.

1983년 생으로 올해 나이 36세인 이두희는 서울대학교 컴퓨터공학부 출신의 수재로 지난 2013년 방송된 tvN '더 지니어스:룰 브레이커'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같은 해 설립한 프로그래밍 교육 단체 '멋쟁이사자처럼'의 대표를 맡고 있다.

2014년에는 홍진호와 함께 콩두컴퍼니라는 회사를 설립했고, 현재는 스타트업 클래스팅에서 개발을 맡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해 SBS '미운 우리 새끼'에 홍진호와 함께 출연하며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